어느새 도톰한 이불은 고이 정리해 안녕을 고할 때가 되었습니다. 더위가 다가오는 요즘, 꿀잠을 보장해 줄 시원한 이불을 소개합니다.

쉬즈홈(Shezhome)

이번 여름에는 시원하고 청량한 쉬즈홈 샤베트 이불을 사용하는 것을 어떨까요? 쉬즈홈 여름 차렵이불은 변덕스러운 여름 날씨에 딱 맞는 침구 세트인데요. 시원함과 포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이불의 앞면은 대표적인 쿨링 소재인 시어서커로, 뒷면은 보송한 순면 아사로 제작되었죠. 시어서커는 올록볼록한 웨이브와 특유의 뛰어난 통기성으로 늘 산뜻한 터치감을 선사합니다. 장마철 비로 인해 집 안의 습도가 높아져도 침대에서만큼은 보송함을 유지할 수 있죠.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날에는 앞면으로, 에어컨 밑에서 포근함을 느끼고 싶은 날에는 뒷면으로 덮어 보세요. 더불어 ‘샤베트 이불’라는 이름에 걸맞게 시원 달콤한 파스텔 톤의 컬러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시원한 컬러감의 소다, 상큼한 분위기의 레몬, 우유빙수처럼 깔끔한 밀크, 싱그럽고 부드러운 멜론색이 준비되어 있으니, 각자 취향에 맞는 맛의 이불을 선택해 보세요!

가격 샤베트 듀얼 여름 차렵이불 침구세트 4만 5천원 대

마틸라(Maatila)

특별한 일상을 원한다면, 마틸라의 이불로 인테리어를 완성해 보세요. 마틸라의 리본케이크 여름 차렵이불 세트의 앞면은 먼지를 방지해주는 ‘세미 화이바’ 소재로, 뒷면은 시원한 촉감이 느껴지는 시어서커로 제작되었습니다. 특히 부드러운 감촉을 가진 세미 화이바는 보들보들한 케이크 시트와 같이 보송하죠. 뿐만 아니라 적당한 무게감으로 안정감을 주고, 99.9% 항균 솜을 사용해 여름에도 깨끗하고 보송하게 체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키치한 색감의 리본케이크 베개 커버의 리본 디테일은 마치 발레코어룩을 연상하게 만드는데요. 케이크 위에 딸기 시럽을 가득 뿌린 라즈베리캔디, 소다 위에 소프트 아이스크림 한 스쿱을 올린 블루크림소다, 부드러운 레몬버터에 산뜻한 딜 한 스쿱을 뿌린 레몬딜버터, 폭신폭신한 녹차 쿠키가 떠오르는 녹차치즈샌드 컬러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격 리본케이크 스노우시어서커 양면 여름차렵이불 5만 6천원 대

마틸다에서는 알러지 케어가 가능한 트렌디한 디자인의 이불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해도 털 박힘 없이 깔끔하게 관리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가격 가드 M2 알러지케어 차렵이불 8만 3천원 대

바자르(Bazaar)

숙면에 최적화된 소재와 트렌디한 컬러 개발을 통해 편안하고 감성적인 홈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바자르 디자인 연구소. 바자르의 썸머라인 세미서커 여름 침구세트보송함과 시원함이 공존하는 이불입니다. 한쪽은 세미피치 소재의 패턴, 다른 한쪽은 스노우서커로 제작되어 변덕이 심한 여름 날씨에 따라 골라 덮을 수 있습니다. 바자르 디자인 연구소는 아늑하고 시원한 나만의 여행지 컨셉에 맞춰 두 가지 컬러 라인을 제안합니다. 푸른 바다를 가로지르는 청량감 넘치는 꿈 여행을 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오션라인(스카이블루)과 올리브숲 사이로 자연을 가득 느낄 수 있는 그린투어(올리브그린) 색상 두 가지로 출시됩니다.

가격 썸머라인 세미서커 여름 차렵이불세트 11만 9천원 대

한편 일년 내내 쓸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이불을 찾고 있다면, 더모먼트 M2 알러지케어 사계절 차렵이불을 이용해 보세요. 빈대, 진드기, 집먼지까지 완벽하게 차단해줄 뿐만 아니라 어린아이부터 반려동물까지 함께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격 더모먼트 M2 알러지케어 사계절 차렵이불 15만 9천원 대

구르미애(Gurmie)

Simple is best!’ 베이직한 이불을 찾고 있다면, 북유럽 감성 침구류를 판매하는 구르미애에 방문해 보세요. 구르미애의 여름이불 뱀부 시어서커대나무 섬유의 청량감을 그대로 담아, 자연 친화적 소재에 우수한 통기성과 시원한 촉감을 자랑하는데요. 주름 가공 리플원단으로 피부에 닿는 면적을 최소화하여 여름철에도 끈적임 없이 쾌적하죠. 덕분에 세탁이 편리하고 건조가 빨라 장마철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이불솜이 아주 얇게 누벼진 형태로, 홑겹 이불보다 더 가벼운 동시에 보온력도 뛰어납니다. 색상은 깨끗하고 단정한 화이트부터 부드럽고 따뜻한 베이지, 시원하고 청량한 블루, 깔끔하고 차분한 그레이까지 총 4가지로 출시됩니다.

가격 여름이불 뱀부 워싱 시어서커 차렵이불 대나무 섬유 침구 7만 2천원 대

단정한 호텔식 침구류를 원하는 이들에게 구르미애의 호텔식 이불의 정석, 구르미애 모달 사계절 차렵이불을 추천합니다. 깔끔한 색상을 자랑하는 모달 침구류의 구름을 덮은 듯한 가벼운 무게감과 뭉게뭉게 몸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따뜻함을 일년 내내 즐겨보세요!

가격 차렵이불 봄이랑 가을이랑 마이크로 모달 사계절 호텔식 차렵이불 10만 7천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