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 쉬고 싶다.’ 현대인이라면 모두가 머릿속에 가지고 있는 생각이 아닐까요? 휴양지로 떠나는 화려한 바캉스도 좋지만 바쁜 일상에 휩쓸려 여행을 계획하는 것조차 버겁게 느껴진다면 몸과 마음에 집중한 고요한 휴식이 필요한 때죠. 집과 회사를 반복하며 단순하지만 복잡한 일상 속에서 에디터 역시 점점 어질러져가는 심신을 다잡기 위해 강원도 정선으로 이른 여름 휴가를 떠났습니다.
완벽한 휴식을 위해 선택한 곳은 정선군 북평면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PARK ROCHE Resort & Wellness). 이곳을 선택한 이유는 맑은 계곡과 울창한 산림으로 둘러싸여 자연을 만끽하는 동시에 요가, 명상, 피트니스, 스파 등 파크로쉬만의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이죠. 무엇보다 지난 5월 15일부터 마마콤마(MAMACOMMA)로 활동하고 있는 서형인 작가와의 협업으로 선보인 특별한 아트 스테이를 즐기기 위해 이곳으로 향했습니다.
‘More And More Aspiring Comma’의 단어를 조합해 ‘MAMACOMMA’라 이름지어 ‘더 커다란 열망을 위한 휴식’을 추구하는 작가의 메시지처럼, 파크로쉬가 마마콤마의 협업을 통해 전달하고자하는 ‘진정한 휴식’, ‘나를 찾는 여정’과 닮아 있어 이번 만남이 더욱 의미가 깊죠. 파크로쉬와 마마콤마가 함께 선보이는 아트 스테이는 웰니스와 아트를 결합해 팝업 클래스, 전시, 체험 등 이색적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매월 열리는 팝업 클래스는 아티스트의 콜라주 액자 작품을 모티프로 실크 스크린 또는 색종이, 물감, 색연필 등의 재료를 활용해 나의 내면과 감정을 작품으로 표현하며 색다른 휴식을 즐길 수 있죠.
마치 작가의 작업실을 방문한 듯 착각을 일으키는 파크로쉬의 아틀리에에서는 감정, 자연, 동물, 식물, 리사이클링 등을 주제로 한 작가의 대표작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작품을 감상하며 작가의 스케치 위에서 나만의 방식으로 자유롭게 색을 입히는 컬러링 체험도 함께 즐길 수 있죠. 또한 작가의 아트 굿즈를 소장하고 싶다면 작가의 작품이 프린트된 아트 쿠션과 웰니스 주스로 구성된 마마콤마 객실 패키지를 통해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파크로쉬와 마마콤마의 협업은 10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요.
문의ㅣwww.park-roche.com · 033-560-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