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현실을 벗어나고 싶지만 멀리 떠날 여유가 없다면 국내에 있는 근사한 곳으로 떠나보세요. 산과 바다에 파묻혀 평화롭게 쉴 수 있는 국내 호텔&리조트를 소개합니다.
카시아 속초
광활한 바다를 실컷 보고 싶다면 새로 오픈한 카시아 속초로 향해보세요. 이곳은 반얀그룹에서 선보이는 레지던스 호텔로 674개의 객실을 보유할 정도로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객실이 오션뷰인 것은 이곳의 가장 큰 특징인데요. 객실은 물론이고 인피니티 풀, 피트니스센터, 레스토랑, 편의점 등 어디서든 확 트인 동해 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 매력적입니다. 또한, 각 객실에 비치된 욕조에서는 바다를 바라보며 반신욕을 즐길 수 있고, 침대에서 눈부신 일출을 보며 아침을 맞이할 수 있으니 이보다 더 평화로운 휴식처가 있을까요? 이번 여름에는 카시아 속초에서 온종일 바다와 함께 시간을 보내보세요!
주소 강원 속초시 대포항희망길 120
JW 메리어트 제주
제주에는 아름다운 곳이 참 많지만 거대한 바다의 기운을 잘 느낄 수 있는 곳 중 하나가 바로 서귀포 범섬입니다. 건너편 절벽에서 범섬을 바라보며 걷다 보면 절로 자연 광경에 압도되는데요, 이 자리에 리조트가 들어섰습니다. JW 메리어트 제주는 숨이 멎을 듯한 오션뷰를 자랑하는 곳으로 객실은 물론이고 거대한 인피니티 풀을 비롯한 4개의 수영장에서도 제주 바다의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침에는 올레 7코스를 거닐고, 저녁에는 캠프파이어를 즐기며 제주 자연의 품에 푹 빠져보세요.
주소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 152
파라스파라
북한산 자락에 있는 파라스파라 서울은 서울을 벗어나지 않아도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리조트입니다.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있지만 웅장한 자연의 기운을 받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죠. 아침에는 새소리를 들으며 소나무 숲을 산책하고, 오후에는 자쿠지와 풀장에서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북한산 뷰를 즐기다 보면 하루가 흘러가는 건 시간문제. 참, 이번 여름에는 제주 애플망고 빙수도 준비되어 있으니 간식으로 놓치지 마세요!
주소 서울 강북구 삼양로 689
포레스트 리솜
숲에 파묻히는 경험을 하고 싶다면 포레스트 리솜이 제격입니다. 충북 제천에 있는 이곳은 주론산과 구학산에 둘러싸인 리조트로 어느 객실에서도 울창한 숲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인피니티 풀에서는 우뚝 솟은 산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져 감탄을 자아내는데요. 커다란 돌 안에서 프라이빗하게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있어 나만의 휴식을 즐기기 좋습니다. 오는 7월부터는 스파 찜질방인 온미당도 리뉴얼 오픈하니 방문에 참고하세요.
주소 충북 제천시 백운면 금봉로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