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칼리
멕시코 멕시칼리 지역에서 살다 온 주인이 타코의 매력에 빠져 가게를 차린 곳이 멕시칼리입니다. 우드톤의 인테리어로 흡사 패밀리 레스토랑 같은 이곳은 어린이대공원 근처에 위치해 실제로 가족단위로 방문하는 손님들이 많은 곳입니다. 바삭한 동시에 촉촉한 피시 타코를 추천할게요.
주소 서울 광진구 능동로36길 181
비야게레로
비야게레로는 돼지의 살코기, 껍데기, 위, 혀 등을 혼합해 만든 ‘까르니따 타코’를 판매하는 타코 맛집입니다. 현지의 맛에 최대한 가깝게 만들었는데요. 순대 국밥이나 곱창구이가 익숙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죠. 직접 구운 옥수수 토르티야도 타코의 풍미를 증진시켜줍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러 가지 타코를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78길 12
타크

타크는 한남동에 위치한 세련된 타코 가게입니다. 와인바를 연상케하는 인테리어로 기분 내고 싶을 때 방문해도 좋을 만한 곳인데요. 타크의 타코는 일반적으로 식재료를 다져서 만드는 멕시코식이 아니라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린 뉴욕식 타코입니다. 옥수수를 튀겨 향신료를 입힌 콘립 메뉴도 함께 곁들이면 타코의 맛을 더욱 잘 느낄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7가길 23
팔마
타코와 함께 와인을 즐기고 싶다면 팔마를 추천합니다. 모던 타코 바를 지향하는 이곳은 셰프의 아버지가 직접 재배한 옥수수로 매일 반죽한 토르티야를 사용하는데요. 포크와 나이프를 사용해 먹어도 전혀 이상하지 않은 퓨전 티코들을 선보입니다. 와인 리스트 또한 훌륭한 곳이니 새로운 와인 안주를 찾는 이들이 반색을 표하는 곳이죠.
주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5길 39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