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스위트, 한강브릿지, 서울

서울에 세계 최초로 교량 호텔이 생깁니다. 이름하여 ‘스카이 스위트, 한강브릿지, 서울’인데요. 한강대교 상부에 위치한 직녀카페를 리모델링해 탄생한 공간으로 에어비앤비와 함께 진행했다고 하네요. 약 44평의 규모로 침실과 거실, 주방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노들섬부터 여의도 일대의 한강을 전경으로 황홀한 숙박을 할 수 있죠. 7월 1일부터 예약 가능하며 공식 오픈 일자는 7월 16일입니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양녕로 495

스톤크릭

스톤크릭

지금 현재 원주에서 가장 핫한 공간을 꼽으라면 스톤크릭을 거론할 수 있습니다. 이곳의 뷰는 조금 특별한데요. 일반적으로 높은 곳에서 도시를 내려다보거나 물결이 일렁이는 바다를 조망하는 곳과 달리 어마어마한 절벽 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강원도의 대자연의 에너지를 그대로 느끼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데요. 실제로 방문하면 장엄한 절벽에 입이 떡 벌어집니다.

주소 강원 원주시 지정면 지정로 1101

채석장전망대 카페낙타

채석장전망대 카페낙타는 창신동에 자리 잡은 카페입니다. 가로로 긴 형태의 카페로 실내 공간인 2층과 야외 루프탑 공간인 3층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기존에 전망대로 운영 예정이었던 공간을 카페로 탈바꿈시킨 사례입니다. 창신숭인 도시재생 협동조합에서 운영하는 카페로 현재 종로구민이 방문 시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죠. 

주소 서울 종로구 낙산5길 51

마할로 호텔

올여름에 양양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숙소가 고민일 텐데요. 파노라마 뷰로 바다를 품고 있는 마할로 호텔은 어떨까요? 이곳은 전 객실에 통유리가 설치되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숙소입니다. 죽도해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광활한 뷰로 마치 바다 위에 떠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예약이 빨리 마감되는 편이라 계획이 있다면 서둘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할게요.

주소 강원 양양군 현남면 새나루길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