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하면서도 달콤하고 부드러운 치즈케이크, 어디가 맛있을까요? 긴 줄이 이어지는 치즈케이크 맛집을 모아봤습니다. ‘치케덕후’들은 이곳으로 향해보세요!
트키
입안에서 녹는 듯한 바스크 치즈케이크를 먹고 싶다면 도산공원에 있는 트키로 향해보세요. 트키는 좋은 재료를 듬뿍 사용해 치즈케이크를 만드는데요. 냉동 보관하지 않는다는 철칙 하에 치즈케이크를 정성스레 구워내고 숙성해 부드러운 식감을 완성합니다. 바닐라빈 풍미가 남다른 오리지널 바스크 치즈케이크, 프랑스산 다크초콜릿으로만 맛을 낸 초코 바스크 치즈케이크, 최고급 말차와 크림치즈로 완성한 말차 바스크 치즈케이크까지 세 종류로 만나볼 수 있답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5길 10-2 1층
진켈란젤로
버터와 밀가루 없이 치즈케이크를 만든다고요? 치즈의 황금 비율을 연구해온 진켈라젤로는 치즈 함유량을 높여 꾸덕하고 진한 맛의 치즈케이크를 완성합니다. 바스크 치즈 케이크와 테린느 사이의 식감과 이탈리아산 블루치즈와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이 선사하는 풍미는 여태 먹어본 치즈케이크와는 또다른 맛을 자랑하는데요. 두 가지의 치즈로 탄생한 ‘더블치즈’, 신선한 레몬의 즙을 담아낸 ‘레몬 치즈’, 수제 카라멜로 만든 ‘밀크 카라멜 쇼콜라’, 이탈리아산 트러플이 듬뿍 들어간 ‘트러플치즈’ 등 오랜 연구 끝에 완성한 치즈케이크가 가득합니다.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29길 14 1층
치플레
수플레와 치즈케이크가 만나면 이런 디저트일까요? 치플레는 치즈케이크의 진한 풍미와 수플레의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케이크를 선보입니다.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입안에 퍼지는 촉촉함과 부드러움이 마치 깃털처럼 가벼운데요. 플레인한 ‘치플레’를 비롯해 그 위에 슈가 코팅을 입혀 겉바속촉 식감을 완성한 ‘브륄레’, 프랑스 발로나 초콜릿으로 만든 ‘쇼콜레’, 우지말차의 깊은 풍미를 살린 ‘딥포레’, 바닐라 푸딩에 치즈케이크를 더한 ‘치푸링’ 등 종류도 다양하니 취향에 따라 골라보세요.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 262-9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