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라토 카페
한남동에 위치한 패션 5에 새로운 공간인 젤라토 카페가 오픈했습니다. 이 카페는 파르페로 일본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파티세리 아사코 이야와나기와 협업한 공간인데요. 시즌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현재는 젤라토 파르페 복숭아와 젤라토 파르페 자두, 두 가지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눈이 황홀한 이 젤라토 파르페는 직접 맛보면 완벽한 맛의 설계로 감탄을 자아냅니다.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72
고디바 베이커리
더현대 서울을 방문해야 할 이유가 하나 늘었습니다. 고디바 베이커리가 도쿄에 이어 전 세계 두 번째 매장으로 더현대 서울에 오픈했기 때문이죠. 크루아상이나 퀸아망 등 클래식한 베이커리에 고디바만의 초콜릿 터치를 더해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는데요. 고디바의 녹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소라빵이 시그너처 메뉴입니다.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지하 1층
가마쿠라 도산
와라비 모찌로 유명한 일본의 가마쿠라가 도산에 문을 열었습니다. 와라비 모찌는 고사리 전분으로 만든 반투명한 떡인데요. 우리나라의 인절미보다 부드럽고 찰진 식감이 특징입니다. 가마쿠라 도산에서는 와라비 모찌에 콩고물을 묻힌 뒤 나무 박스에 포장해 판매도 하고 있어 선물용으로 구입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155길 28
바틸
사우디아라비아의 고급 디저트 브랜드 바틸이 국내에 상륙할 예정입니다. 바틸은 두바이 여행 시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기념품 리스트 중 하나죠. 클래식한 대추야자부터 초콜릿으로 감싼 대추야자까지 다양하게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국내에는 10월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