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옉트 레코드바

오브옉트 레코드바는 명동역 인근에 위치한 레코드바입니다. 피리 부는 사나이처럼 이곳에서 음악을 틀면 밖에 있던 사람들도 자연스럽게 발길을 향하게 되는 곳인데요. 그만큼 이곳에서 틀어주는 음악에 대한 찬사가 많습니다. 통창 덕분에 탁 트인 곳에서 기분 좋게 음악에 심취할 수 있죠. 플랜테리어가 어우러져 밝은 분위기에서 온전히 음악에 집중하기 좋은 공간입니다.

주소 서울 중구 명동8가길 58 4층

빌라레코드

가로수길을 거닐다 만나게 되는 공간이 빌라레코드입니다. 미드 센추리 풍의 인테리어로 입구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이곳은 사실 가구를 판매하는 장소이기도 한데요. 감각적인 가구에 직접 앉아 낮은 조도에서 분위기 있게 칵테일을 한 잔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클래식 칵테일부터 이곳만의 시그너처 칵테일까지 다양하게 마시면서 음악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5길 18 지하2층

콤팩트 레코드바

콤팩트 레코드바는 아늑한 공간에서 DJ와 근거리에 앉아 음악을 들으며 술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캐주얼한 분위기로 퇴근길에 가볍게 들리면 좋을 곳이기도 하죠. 티셔츠부터 모자 등 이곳의 굿즈를 구매하는 사람들도 많은데요. 그만큼 두터운 마니아층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압구정, 신사, 성수 총 3곳 위치해 있네요.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25길 46 1층

디거이즈디깅

디거이즈디깅은 신청곡을 받지도 않고 음악 볼륨을 키우거나 줄여주지 않습니다. 딱딱하다고 정색할 수도 있지만 그만큼 선곡 리스트에 신중을 가한다는 반문이기도 합니다. 이곳의 특징은 달리는 기차를 바라보며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달리는 열차를 보며 재즈와 흑인 음악을 듣고 있으면 이곳이 브루클린이죠.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87길 8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