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기인삼상회
선물은 받는 순간부터 기분이 좋아질 수 있도록 아름다운 포장도 중요한 법이죠. 풍기인삼상회의 홍삼액은 고급스러운 대나무 상자에 포장되어 귀하게 대접받는 느낌이 드는 제품입니다. 상자에는 총 40 봉지의 홍삼액이 담겨 있는데요. 홍삼 특유의 쓴맛을 줄여 만든 것으로 홍삼과 물이 전 성분입니다.
이야이야앤프렌즈
평소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식재료 선물만큼 반가운 것이 없죠. 이야이야앤프렌즈의 ‘하트 미니 올리브오일 세트‘는 가장 베이식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과 바질, 갈릭, 칠리, 트러플, 레몬 향이 각각 더해진 5개의 제품을 더해 6종으로 선물 세트가 구성되는데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해 수납함에 보관하지 않고 주방에 자랑스럽게 비치해두고 싶은 감각적인 디자인도 매력 포인트입니다.
바샤 커피
100% 아라비카 커피를 고집하는 바샤 커피가 최근 국내에 론칭을 했었는데요. 추석 선물로 요즘 인기가 많은 바샤 커피의 기프트 세트를 선물해 보면 어떨까요? ‘커피 엑스퍼트 햄퍼’ 세트는 바샤의 로고가 프린트된 커피 주전자와 컵, 소서 세트, 드립 백과 원두, 필터, 비스킷 등 다채로운 제품으로 구성되어 완벽한 커피 타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위위홈
위위홈은 집에 필요한 에센셜 아이템을 선보이는 브랜드입니다. 선물을 선택할 때 실용성을 최우선 사항으로 고려한다면 위위홈의 ‘듀오 세트’를 추천합니다. 식물성 성분으로 국내에서 만들어 식기와 과일을 세척할 수 있는 ‘리퀴드 디쉬 솝’과 스테인리스 냄비나 주방 여기저기 얼룩이 걱정되는 부분에 문질러주면 흔적을 지워주는 ‘멀티 크리닝 페이스트’ 두 개의 제품이 하나로 묶여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