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 위스키는 51% 이상의 호밀을 함유해 만든 위스키입니다. 버번 위스키가 51% 이상의 옥수수를 함유해 만든 것과 대조적이죠. 호밀의 구수함과 강렬함이 가득한데요. 버번 위스키가 물린 사람에게 라이 위스키를 추천합니다.


러셀리저브 싱글배럴 라이

러셀리저브 싱글배럴 라이

하나의 배럴에서 소량만 병입되는 제품이라 더욱 특별한 러셀리저브 싱글배럴 라이. 고도수로 냉각 여과 과정을 거치지 않은 논칠필터드 방식으로 만드는데 최소 6년 이상 숙성된 원액으로만 배럴이 채워졌죠. 호밀의 풍부한 향에 레몬과 바닐라, 스파이시 오크, 후추 향이 어우러져 복합적인 향이 느껴집니다. 


로트40

로트40

로트40은 캐나다 라이 위스키입니다. 업계에서는 캐나다 라이 위스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인데요. 호밀 100%로 만들어 호밀빵의 풍미가 매력적인 이 제품은 바닐라와 토피, 캐러멜의 달콤한 향이 더해져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죠. 


미드윈터 나잇 드램

미드윈터 나잇 드램

고풍적인 보틀 디자인이 인상적인 라이 위스키가 미드윈터 나잇 드램입니다. 이 위스키의 가장 큰 특징은 포트와인을 혼합했다는 점인데요. 덕분에 더욱 꾸덕하고 녹진한 맛의 라이 위스키를 맛볼 수 있습니다. 풀 향과 함께 달달하면서도 묵직한 맛이 일품이죠. 개봉 후 에어링이 된 뒤 마시면 그 개성이 더욱 잘 느껴지는 위스키입니다. 


윌렛 라이

윌렛 라이는 각 배치의 생산량이 200병을 초과하지 않는 스몰 배치 라이 위스키입니다. 모든 보틀에 숙성연도와 배럴 넘버를 손으로 기입해 특별함을 더했는데요. 국내에서 쉽게 발견할 수 없는 위스키로 눈앞에 보인다면 바로 구매하길 추천합니다. 체리와 바닐라의 풍미를 시작으로 바나나 향을 끝나며 뒤이어 스피어민트, 생강 향이 강렬하게 피어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