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초코 맛집 왕중왕전.

토이셔

토이셔는 1932년 아돌프 토이셔에 의해 스위스 알프스의 한마을에서 시작된 초콜릿 브랜드입니다. 세계 각지에서 공수한 고품질의 초콜릿 원재료를 사용하는데요. 세계에 단 25개의 매장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서울 매장인데요. 초콜릿 조각을 고스란히 녹여 만드는 초콜릿 음료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인 초코 음료부터  55% 카카오가 함유된 생강을 더하거나 민트를 더해 색다른 맛을 내는 메뉴도 있죠.

주소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메리트리

11월부터 2월까지 한정으로 핫초코를 마실 수 있는 곳이 메리트리입니다. 아기자기한 가게들이 모여 있는 연남동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마시멜로를 활용해 눈사람처럼 만들어 음료 위에 띄워 마치 눈사람이 반신욕을 하고 있는 듯한 모습이 시선뿐 아니라 마음까지 사로잡죠. 해당 메뉴는 핫초코 혹은 녹차 라테로 즐길 수 있어요.

주소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29안길 17 2층

한촉

한촉은 연남동에 올해 오픈한 초콜릿 전문점입니다. 본인이 평소 초코 마니아로 불린다면 이곳의 핫초코를 추천합니다. 녹진한 초콜릿 그대로의 맛을 음료에 가득 담았기 때문인데요. 한촉은 많은 핫초코를 마셔보고 개발한 메뉴로 최적의 비율을 찾아, 발로나 다크초콜릿인 과나하를 베이스로 한촉만의 블렌딩을 통해 핫초코를 선보입니다.

주소 서울 마포구 연남로3길 10

카펫 용산점

핫초코와 마시멜로는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카펫 용산점에서는 이 둘의 완벽한 하모니를 자랑하는 메뉴가 있는데요. 이름하여 번초코입니다. 달콤한 핫초코 위에 마시멜로를 둥글게 두른 모양의 음료로 젤라틴이 들어가지 않고 열량이 낮은 수제 마시멜로를 사용해 칼로리에 대한 죄책감을 덜 수 있죠.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0길 13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