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가 한눈에 들어오는 오션뷰 카페 네 곳을 소개합니다.
셜터
셜터(SHLTR)는 바다와 도시의 조화를 담아낸 특별한 공간입니다. 블랙 컬러의 외관과 인테리어는 모던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데요. 넓은 창문으로 보이는 바다가 어두운 톤의 인테리어와 대비되어 더욱 푸르게 느껴지죠. 카페 중앙에 자리 잡은 자그마한 이끼 정원 너머로 펼쳐지는 속초 바다는 자연과 도시의 감각이 어우러진 셜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풍경이죠.
위치 : 강원 속초시 청호해안길 97
운영 시간 : 오전 9시 30분 – 오후 7시
카페 우디

속초의 푸른 바다와 어우러진 카페 우디. 바다를 향한 넓은 창문과 원목 인테리어가 카페 우디의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완성합니다. 2층 테라스에서는 바다를 더욱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데요. 잔잔하게 들려오는 파도 소리와 함께하는 커피 한 잔은 더할 나위 없이 편안한 휴식의 경험을 선물합니다.
위치 : 강원 속초시 영랑해안길 163
운영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7시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삼척

삼척 해변의 푸른 물결을 바로 앞에서 마주할 수 있는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삼척. 총 5층 규모로, 층마다 다양한 각도에서 동해를 즐길 수 있는데요. 2층과 3층에서는 파노라마처럼 이어진 큰 창을 통해 파도치는 해변가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면, 5층 루프탑에서는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수평선까지 탁 트인바다 전망을 누릴 수 있죠.
위치 : 강원 삼척시 새천년도로 517
운영 시간 : 오전 9시 – 오후 9시
오엔씨

미술관에 온 듯 푸른 바다와 감각적인 공간이 조화를 이루는 오엔씨. 카페 2층으로 들어서자마자 커다란 정사각형 창문으로 보이는 오션뷰는 마치 액자 속 그림처럼 아름답습니다. 옆에 있는 또 다른 크기의 창을 통해 다양한 앵글의 바다를 즐길 수 있는데요. 고소한 커피 향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마치 미술 작품을 감상하듯 바다 풍경을 만끽할 수 있죠.
위치 : 강원 고성군 토성면 천학정길 191
운영 시간 : 오전 9시 – 오후 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