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달콤한 딸기를 주제로 눈과 입이 즐거운 디저트를 선보이는 호텔을 소개합니다.
3곳의 호텔에서 선보이는 비주얼과 맛, 그리고 향까지 모두 놓치지 않은 딸기 디저트 중 여러분의 마음에 드는 곳을 찾아보세요!

JW 메리어트 제주

제주의 새롭게 떠오르는 디저트 강자,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이하 JW 메리어트 제주)에서 ‘애프터눈 티 세트 – 딸기’를 선보입니다. 바삭한 타르트 속 딸기와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 슈가 어우러진 딸기 생토노레, 딸기 마들렌, 딸기잼과 피스타치오 무스를 샌드한 피스타치오 레이어 케이크 등과 샌드위치, 랍스터 롤로 구성되어 단짠의 매력을 살린 세트로 매일 오후 1시부터 시까지 6층 더 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 152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3단 트레이에 샌드위치부터 스콘, 티라미수, 판나코타, 케이크 등 딸기를 주제로 펼쳐진 디저트와 ‘트와이닝(Twinings)’의 스트로베리 앤 망고 티 또는 커피, 그리고 식사 메뉴인 볼로네즈 파스타까지. 알차게 구성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호텔 2층 모모 라운지에서 3월 3일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유리로 된 건물 천장에서 들어오는 자연광과 함께 예쁜 인증샷을 남기기에도 좋으니, 놓치지 말고 즐겨보세요.

📍 서울 중구 남대문로 9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새로운 형태의 다이닝이 궁금한 분들에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 라운지&바에서 진행하는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를 추천합니다. 성게알을 품은 두부에 캐비아를 올린 수제 참깨두부, 들기름 막국수를 이탈리아 식으로 재해석한 들기름 단새우 카펠리니, 최상급 한우 안심을 활용한 트러플 한우 안심 리소토 등의 식사 메뉴부터 나비 밀푀유와 딸기 아이스크림, 딸기 디저트 3종을 모은 프티 프루 등으로 이어지는 디저트 등 다채로운 구성이 눈에 띕니다.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3월 30일까지 계속됩니다.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