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팰리스


조선 팰리스는 2가지 종류의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입니다. ‘루비 로즈’와 ‘블랑 로즈’가 그 주인공인데요. 루비 로즈는 피스타치오 시트를 우유 무스와 초코 글레이즈로 감싸고 선명한 색의 장미를 올려 포인트를 더했으며, 블랑 로즈는 진한 초콜릿 무스와 라즈베리 젤리를 품은 레드벨벳 시트의 하트 모양 케이크입니다. 강렬하고도 부드러운 로맨스를 눈으로 한 번, 입으로 한 번 경험해 보세요. 두 가지 케이크 모두 10만 원.
웨스틴 조선 서울

웨스틴 조선에서는 ‘러브 벨벳’과 ‘아모르’, 총 2가지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하얀 꽃잎 위에 레드 하트가 시선을 사로잡는 러브 벨벳은 촉촉한 레드벨벳 시트와 크림치즈 프로스팅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며, 하트 초콜릿과 장미 꽃잎으로 정열적인 사랑을 표현한 ‘아모르’는 부드러운 쇼콜라 블랑 무스와 은은한 라즈베리 쇼콜라 누아 무스, 라즈베리 젤리와 포요틴이 조화를 이루는 케이크입니다. 때로는 시나브로 마음을 적시고, 또 때로는 불타오르게 하는 사랑. 웨스틴 조선에서 다채로운 사랑의 맛을 느껴 보세요. 두 가지 모두 홀케이크는 8만 5000원, 쁘띠 케이크는 4만 6000원.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는 쁘띠 케이크 ‘스윗 로즈’를 선보입니다. 진한 초콜릿 시트 사이에 다크 초콜릿 가나슈와 라즈베리 잼을 샌드한 케이크로, 정교한 장미 모양의 초콜릿을 올려 화룡점정 했죠. 소중하게 아껴서 먹고 싶은 사랑의 달콤함을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에서 경험해 보세요. 해당 케이크는 구매 2일 전 전화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2만 원.
웨스틴 조선 부산

웨스틴 조선 부산에서는 사랑에 빠진 핑크빛 마음을 닮은 ‘라비앙 하트’ 케이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아몬드 타르트 시트와 초콜릿 스펀지 시트 위에 쇼콜라, 초콜릿 크림, 딸기 퓌레를 더했죠. 이번 밸런타인데이, 첫사랑의 기억처럼 상큼 달달한 케이크를 맛보고 싶다면 이 케이크를 예약해 보세요. 예약은 픽업 최소 2일 전 전화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7만 5000원.
그랜드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은 케이크에 아기자기한 테디베어의 로맨스를 담아냈습니다.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인형 브랜드 ‘테디베일즈’의 ‘레나베어’를 형상화한 케이크, ‘레나베어 사랑 이야기’를 준비했죠. 초코크런치 쿠키 위에 마스카포네 크림으로 만든 하트를 올리고, 다크 초콜릿으로 표현한 두 레나베어를 얹었습니다. 픽업 최소 2일 전 전화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8만 5000원.
그랜드 조선 제주

그랜드 조선 제누는 3가지 종류의 밸런타인데이 쁘띠 케이크를 선보입니다. 크리스피한 비스킷 속에 달콤한 딸기 크림과 생딸기를 가득 담은 ‘스트로베리 샤를로트’와 촉촉한 초코 시트 위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오레오 크럼블, 하트 초콜릿을 올린 ‘화이트 러브’, 핑크빛 화이트 가나슈 몽떼 크림 속 촉촉한 초코 시트와 우아한 장미꽃 초콜릿이 돋보이는 ‘블루밍 로즈’가 그 주인공이죠. 픽업 2일 전까지 전화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한 예약이 필요합니다. 가격은 각각 3만 2000원, 2만 6000원, 2만 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