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라카미 다카시 효과로 브랜드 역사상 컬렉션 웨이팅리스트 최다 등록 수 달성!

케이스티파이 X 무라카미 다카시

CASETiFY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와 현대 미술가 무라카미 다카시가 만났습니다. 그리고 브랜드의 역사를 새로 썼어요. 케이스티파이 역사상 최대 규모의 아티스트 컬렉션을 공개했으며, 최대 웨이팅리스트 등록 수를 달성한 것인데요. ‘무라카미 다카시 x 케이스티파이: 미스터 도브(MR. DOB) 컬렉션’에는 브랜드 최초로 아티스트와 협업 바운스 캐리어와 다양한 종류의 테크 액세서리, 독점 제작된 한정판 화이트 카메라 링 등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무라카미 다카시가 말하는 케이스티파이와의 협업

“무라카미 월드가 큰 사랑을 받게 되어서 정말 기뻐요. 제 작품이 사람들의 삶에 새로운 형태로 녹아들어 매일 사용되는 물건에 생명을 불어넣고, 신선한 예술적 경험이 되면 좋겠습니다.” 무라카미 다카시는 이번 케이스티파이와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이렇게 이야기했습니다. 삶 속에서 예술을 향유하는 또 하나의 방법이 된 것일 테죠.

무라카미 다카시 X 케이스티파이 미스터 도브 컬렉션 출시일은?

4월 11일부터 전 세계에 출시된 이번 협업은 웨이팅리스트에 등록된 인원에 한해 오전 11시부터 선구매할 수 있게 했는데요. 오후 5시부터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죠. 오프라인 구매를 원하는 경우, 케이스티파이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전 세계 일부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무라카미 다카시 x 케이스티파이: 미스터 도브 컬렉션’의 바운스 캐리어와 스페셜 세트는 케이스티파이 도산 플래그십 매장에서만 판매되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