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다른 이름은 가정의 달이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따뜻한 시간을 위해, 노티드가 꽃이 올라간 듯한 비주얼의 5월 한정 신메뉴를 선보입니다.

이번 신메뉴는 싱그러운 봄과 어울리는 산뜻하고 상큼한 복숭아·망고·얼그레이의 맛과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귀여운 꽃 비주얼이 특징인데요. 상큼한 복숭아 요거트 크림 위에 복숭아 과육을 꽃 모양으로 가득 얹은 ‘피치 플라워 케이크’, 달콤하고 탱글탱글한 망고 필링에 더해 부드러운 크림을 꽃잎처럼 데코한 ‘데이지 망고 타르트 도넛’, 진한 얼그레이 크림과 상큼한 오렌지 마멀레이드가 조화를 이루는 ‘얼그레이 초코 타르트 도넛’이 그 주인공이죠.



가정의 달 사전 예약 기간인 4월 23일부터 29일까지 미리 제품을 예약하면 최대 24%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귀여운 슈가베어 인형과 함께 구성한 세트나 향긋한 콜드브루 캔과 구성한 세트 등 실속 있는 기프트 세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타르트 도넛 전용으로 출시되는 2025 가정의 달 한정 패키지 박스는 제품에 직접 손 글씨를 써서 선물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소중한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이죠.


노티드 2025 가정의 달 신메뉴 3종은 5월 1일 출시되며, 사전 예약은 오는 23일부터 일주일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