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디 위를 거닐며 와인 한 잔과 음악을 즐기는 여유. 이번 주말 ‘와인 인 더 가든’에서 가장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오는 5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 간 와인 페스티벌 ‘와인 인 더 가든(Wine in the Garden)’을 개최합니다. 서울 도심 봄 풍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해당 축제에서는 전 세계 와인 최대 500여 종을 자유롭게 시음하고 구매할 수 있는데요. 와인 애호가는 물론 색다른 주말 데이트 코스를 찾는 이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이죠.

입장권(1일 기준 3만 9천 원) 티켓에는 리델(Riedel) 고품질 와인 글라스와 시음권, 그리고 미네랄워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행사장 내 부스에서는 무료 와인 테이스팅 뿐만 아니라 현장 구매 및 예약 주문도 가능합니다. 또 현장에서 구매한 와인은 바로 옆 풀사이드 바비큐 레스토랑에서 콜키지 차지 없이 즐길 수 있어 더욱 특별하죠. 또 행사장 한켠에 치즈 플래터와 핑거푸드 등 가벼운 스낵을 즐길 수 있는 푸드 페어링 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소셜 미디어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한 현장 경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분위기를 더해줄 라이브 공연도 빠질 수 없습니다. 16일 금요일 오후 3시와 5시 두 타임에 걸쳐 진행되며, 17일 토요일과 18일 일요일에는 오전 11시와 오후 1시30분, 오후 4시 총 세 타임으로 운영되어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입니다.

티켓 예매는 네이버 또는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02-797-1234)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