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도음악상가

오후 비행기로 제주에 도착할 예정이라면 공항 근처의 내도음악상가부터 향해 보면 어떨까요? 일몰 무렵, 창 너머 붉게 물든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마시는 와인 한 잔은 여행의 시작을 낭만적으로 만듭니다. 부담 없는 가격대와 감각적인 선곡, 세련된 공간으로 제주 여행의 첫 페이지를 잔잔하고도 완벽하게 열어줄 거예요. 

주소 제주 제주시 테우해안로 106 2층

바코

이효리가 종종 방문하는 곳으로도 알려진 바코는 유럽 교외의 프라이빗한 레스토랑에 온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드레스코드를 갖춘 공간인 만큼, 기념일이나 특별한 식사 자리에 안성맞춤이죠. 안심스테이크와 한우 라구 파스타는 와인과의 페어링도 훌륭합니다. 아름다운 정원과 고풍스러운 실내, 친절한 와인 설명까지 제주에서의 하루를 특별하게 기억하게 해줄 공간입니다.

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읍 선진길 83

LMNT

제주의 깊은 숲속에 숨겨진 보석 같은 레스토랑이 LMNT입니다. 오직 소규모 예약제로만 운영되어 조용한 식사에 집중할 수 있는데요. 포트와인에 천천히 졸여낸 갈비 요리, 바삭한 면 위에 풍미 깊은 라구 소스를 얹은 크리스피 라자냐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낮에는 숲의 싱그러움을, 밤에는 조명의 따뜻함을 즐길 수 있어 어느 시간대에 방문해도 각기 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습니다.

주소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110번길 31

흐프프

‘High Free Float’의 약자인 흐프프(HFF)는 자유롭게 흘러가는 에너지를 닮은 캐주얼 와인 바입니다. 아늑한 인테리어 속에서 샐러드, 감바스, 떡볶이 같은 여행자의 소울푸드를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죠. 혼자 가볍게 와인 한 잔을 즐기고 싶을 때, 혹은 낮술이 당기는 날 부담 없이 들르기 좋은 공간입니다. 날씨에 따라 달라지는 음악 선곡과 사장님의 따뜻한 응대는 흐프프만의 매력을 더해줍니다.

주소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679번길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