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릳츠 장충

장충동에 새롭게 문을 연 프릳츠 장충은 외관만 보고는 짐작하기 어려운 매력을 품고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서면 나무로 둘러싸인 아늑한 마당이 펼쳐지며 마치 산장에 들어선 듯한 기분을 선사하죠. 빵과 커피로 이미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프릳츠는 이번 매장에서 간단한 음식과 와인까지 더해 주말 브런치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바쁜 도심 속에서 벽돌집의 온기와 숲의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숨겨진 힐링 스폿입니다.
주소 서울 중구 동호로24길 11
ㅤ
르 카페 루이 비통



오는 9월 1일, 루이 비통이 청담동 메종 4층에 르 카페 루이 비통을 공개합니다. 현재는 일부 관계자들만 경험할 수 있는 비밀스러운 공간으로 최근에는 국내 톱 셰프들을 초청한 이벤트가 열리기도 했습니다. 돔 형태의 공간 안에는 책이 가득 전시되어 있어 북 카페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면서도, 루이 비통답게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티라미수를 비롯한 섬세한 디저트, 커피와 다채로운 미식 메뉴까지. 단순한 카페를 넘어 미식과 예술을 동시에 향유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454 루이 비통 메종 서울 4층
ㅤ
CAFE 00:00


시계 브랜드 카시오가 선보인 카페 CAFE 00:00. 발음은 카페 널이라 부릅니다. 하루의 시작과 끝이 맞닿는 0시, 모든 것을 멈추고 리셋되는 순간에서 영감을 받은 공간인데요. 이곳에서는 일상의 잡음을 잠시 비우고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계절마다 달라지는 시그너처 디저트와 스페셜티 커피가 매력을 더하며 특히 녹차 파르페는 꼭 맛봐야 할 메뉴로 손꼽힙니다. 차분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 속에서 시간을 새롭게 정의하는 경험을 누려보세요.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6길 27
ㅤ
브루브루


카페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걸 좋아한다면 브루브루가 제격입니다. 24시간 운영하는 대형 카페로 혼자 책을 읽거나 업무를 보기에도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죠. 커피와 티는 물론 위스키, 하이볼까지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며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한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폭신한 소파 좌석부터 노트북 작업에 적합한 바 테이블까지. 용도에 맞게 자리를 고를 수 있어 누구에게나 편안한 공간이 되어줍니다. 언제든 열려 있는 도심 속 진정한 쉼터 같은 카페입니다.
주소 서울 송파구 오금로 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