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로부터 뜨거운 인기를 받고 있는 젤리캣이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체험형 팝업스토어.
젤리캣, 성수동 상륙!


전 세계 폭넓은 연령대로부터 귀여움을 독차지하고 있는 영국 럭셔리 소프트 토이 브랜드 젤리캣(Jellycat)이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습니다. 국내에서는 BTS 뷔, 블랙핑크 지수와 제니 등 셀럽들의 가방에서 포착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애착 인형’인데요. 11월 5일 성수동에 세계 최초로 체험형 팝업스토어 ‘젤리캣 스페이스(Jellycat Space)’를 론칭하며 공식적으로 한국에 첫발을 내디뎠죠.
젤리캣과 떠나는 우주 여행


이번 팝업스토어 ‘젤리캣 스페이스’는 젤리캣만의 유쾌함과 무한한 상상력을 가득 담은 우주 여행을 테마로 진행되는데요. 우주 속 탐사 기지를 연상케 하는 공간은 방문객들이 젤리캣 스페이스 HQ로 순간이동한 듯한 기분과 함께 젤리캣의 유쾌한 상상력 속으로 빠져드는 몰입감을 선사하죠. 젤리캣의 마스코트와도 같은 ‘젤리캣 잭’의 지휘 아래, 용감한 젤리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미지의 은하를 탐험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캐릭터?




젤리캣의 독창적인 스토리를 담고 있는 새로운 캐릭터들을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한 포인트입니다. 이들은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캐릭터들인데요. 은하수에서 가장 매력적인 외계인 ‘질런 에일리언(Zyllan Alien)’, 반짝이는 미소를 짓는 ‘어뮤저블스 플래닛 마스(Amuseables Planet Mars)’와 ‘어뮤저블스 스페이스 코멧(Amuseables Space Comet)’, 전 우주적으로 사랑받는 ‘어뮤저블스 젤리소서(Amuseables Jellysaucer)’ 등이 그 주인공들이죠.
젤리캣, 성수에서 만나!




성수 팝업 스토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캐릭터들 이외에도 기존에 사랑받았던 캐릭터들도 만나볼 수 있다는 희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시그니처 컬렉션, 러버블스, 어뮤저블스, 그리고 액세서리의 대표 제품들이 방문객들을 기다리고 있죠.
단순한 소프트 토이가 아닌 새로운 친구들과 기쁨을 나누는 경험을 원한다면 성수동에서 젤리캣을 찾아보세요. ‘젤리캣 스페이스’ 팝업스토어는 2025년 11월 5일부터 12월 28일까지 엠엠성수에서 운영될 예정입니다. 젤리캣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방문 예약을 하거나 현장 대기 후 입장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