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빛의 시어터에서 빈지노의 단독 콘서트가 열립니다.


7년 만에 찾아온 빈지노의 단독 콘서트

빈지노(Beenzino)의 단독 콘서트 <NOWITZKI LIVE> 개최 소식이 힙합 팬들의 환호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빈지노의 소속사 비스츠앤네이티브스(Beasts And Natives, 이하 바나(BANA))는 2024년 8월 13일 빈지노의 단독 콘서트 일정을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해당 공연은 2023년 빈지노가 7년 만에 발표한 정규 2집 <NOWITZKI>의 라이브 공연입니다. 빈지노의 단독 콘서트는 2017년에 열린 <Day & Night: The Last Concert in Seoul> 이후 7년 만에 열리기에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죠.

@realisshoman(인스타그램)

특히 전문 공연장이 아닌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빛의 시어터에서 열린다는 점이 눈길을 끄는데요. 빈지노는 빛의 시어터에서 공연을 펼치는 첫 뮤지션이 될 예정이며, 사방에서 영상이 상영되는 공간 특성상 색다른 라이브 공연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죠. 빈지노의 <NOWITZKI LIVE>는 2024년 9월 21일부터 22일 양일간 열리며, 8월 19일 오후 2시에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합니다.


NOWITZKI

빈지노가 <12> 이후 7년 만에 발표한 정규 2집 <NOWITZKI>는 유수의 호평을 받은 앨범입니다. 해당 앨범은 발매된 지 하루가 채 안 되어 멜론 100만 스트리밍을 달성하며 빈지노를 래퍼 중 최단기간으로 멜론 명예의 전당에 올렸죠. 또한, 대중성보다 음악성으로만 평가하는 한국대중음악상(Korean Music Awards, 이하 KMA)에서 올해의 음반에 선정될 정도로 높은 작품성을 가진 앨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