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와 로살리아가 앞서 예고했던 협업곡 ‘New Woman’을 발표했습니다.


리사 & 로살리아의 ‘New Woman’

블랙핑크의 리사(Lisa)가 그녀의 절친 로살리아(Rosalia)와 함께 협업곡 ‘New Woman’을 발매했습니다. 리사는 앞서 2024년 8월 6일 로살리아와의 협업을 암시하는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를 한데 모은 바가 있는데요. 마침내 8월 16일 리사와 로살리아의 ‘New Woman’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면서 두 뮤지션의 만남이 베일을 벗었죠. 해당 곡은 독특한 음색으로 정평이 난 두 뮤지션의 보컬이 강렬한 비트 위로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고통을 감내하고 내면에 집중하는 과정을 통해 새로운 여성(New Woman)으로 거듭난 리사와 로살리아의 단단한 마음가짐을 담아낸 곡이죠.


리사와 로살리아의 우정 영원히!

리사와 로살리아는 2023년 4월 미국의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현대미술관인 더 브로드(The Broad)에 함께 방문해 함께 시간을 보내는 사진을 공개하며 두 뮤지션의 돈독한 우정을 드러낸 바가 있습니다. 이들의 우정을 응원했던 팬들에게 ‘New Woman’은 선물과도 같은 존재의 곡이 될 테죠. 앞서 리사는 1인 기획사인 라우드(LLOUD) 설립 후 싱글 ‘ROCKSTAR’를 발매하며 홀로서기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는데요. ‘ROCKSTAR’ 발매한 지 약 2개월 후 곧바로 ‘New Woman’을 선보이며 솔로 뮤지션의 충분한 자질을 입증했습니다.

리사와 로살리아가 협업한 싱글 ‘New Woman’을 지금 바로 감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