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ITZKI>의 주역 Y2K92, 김심야, 오이글리와 그의 오랜 파트너 시미 트와이스가 함께할 예정.


7년 만에 열리는 빈지노의 단독 콘서트

래퍼 빈지노(Beenzino)는 최근 7년 만의 단독 콘서트 <NOWITZKI LIVE> 개최를 알리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해당 콘서트는 티켓 오픈 1분 만에 매진되는 등 빈지노의 여전한 인기와 파급력을 증명하기도 했죠. 2024년 9월 12일 KOCCA MUSIC은 유튜브에 ‘NOWITZKI LIVE(Teaser)’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해당 채널에는 <NOWITZKI>에 참여했던 듀오 Y2K92가 등장해 ‘바보같이’ 리믹스 버전을 불렀는데요. 기존에 공개되지 않았던 시모와 지빈의 벌스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죠.


노비츠키 주역들이 게스트로 무대에 오른다

@realisshoman(인스타그램)

빈지노의 단독 콘서트 티저 영상 말미에는 콘서트 게스트들이 공개되었는데요. 현재 공개된 아티스트들은 모두 빈지노의 앨범 <NOWITZKI> 트랙에 참여했던 인물들로, ‘바보같이’에 참여한 Y2K92, ‘990’에서 탄탄한 실력을 보여준 김심야, ‘Coca Cola Red’에서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냈던 오이글리가 게스트 명단에 올랐습니다. 또한, 빈지노의 오랜 친구이자 파트너인 재지팩트의 시미 트와이스가 DJ로 오를 예정이죠. 한편, 비스츠앤네이티브스(Beasts and Natives)는 언급된 게스트들 이외에도 당일 무대에서 공개되는 스페셜 게스트들이 있다고 알려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습니다. 이에 팬들은 빈지노와 두터운 친분이 있는 래퍼 이센스와 미공개 트랙 ‘Train’에 참여한 씨잼 등을 거론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최근 비스츠앤네이티브스는 빈지노의 단독 콘서트는 양일 모두 ‘헬로라이브’에서 온라인 스트리밍을 할 예정이라고 알려 티켓팅을 하지 못했던 이들도 즐길 수 있게끔 한다고 알렸는데요. 2024년 9월 21일과 22일에 열리는 빈지노 단독 콘서트를 기대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