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렐 윌리엄스의 전기를 다룬 레고 애니메이션 영화 <피스 바이 피스>를 앞두고 퍼렐 윌리엄스가 만든 사운드트랙 ‘Piece By Piece’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


‘Piece By Piece’ 뮤직비디오

퍼렐 윌리엄스의 레고 애니메이션, <피스 바이 피스>
@pharrell(인스타그램)

프로듀서와 래퍼 그리고 현재 루이 비통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의 전기를 다룬 레고 애니메이션 영화 <피스 바이 피스(Piece By Piece)>가 북미에서 2024년 10월 11일 개봉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퍼렐 윌리엄스는 해당 애니메이션에 삽입된 ‘It’s Happening’, ‘VIRGINIA Boy [Remix]’, ‘L’EGO Odyssey’ 등이 수록된 사운드트랙 앨범 <Piece By Piece>를 발매하기도 했었는데요. 최근 레고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 ‘Piece By Piec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퍼렐 윌리엄스의 2000년대 초반 스트리트 패션을 연상시키는 BBC 로고의 티셔츠와 캡이 등장하거나, 티파니앤코(Tiffany & Co.)의 커스텀 선글라스와 니고의 커리 업(Curry Up) 캡,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의 아이코닉한 모자를 오마주한 장면으로 재치있는 뮤직비디오가 완성되었죠. 또한, 그의 커리어를 함께 해온 푸샤 티(Pusha T), 스눕 독(Snoop Dogg), 그웬 스테파니(Gwen Stefani)의 레고 캐릭터도 등장했으며 애니메이션 본편에서는 니고(NIGO), 제이지(JAY-Z),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 등이 모습을 비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