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의 뮤지션들이 씨에이엠위더스로 속속 모이고 있습니다.
씨에이엠위더스 New 멤버는?

뮤직 레이블 씨에이엠위더스(CAM WITH US, 이하 씨에이엠(CAM))이 뮤지션 카더가든과 선우정아 그리고 10CM와 전속계약을 맺었습니다. 2025년 2월 13일 씨에이엠은 계약 체결 소식과 함께 세 뮤지션의 새로운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앞서 씨에이엠은 새 멤버들의 뒷모습을 몰래 찍은 듯한 파파라치 컷을 공개해 새로운 뮤지션 영입을 예고하기도 했죠.


최근, 선우정아와 10CM는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와의 계약 종료를 알렸고, 카더가든은 지난 10년간 몸담았던 두루두루아티스트컴퍼니를 떠나면서 이들의 다음 행선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 바가 있습니다.
씨에이엠으로 향하는 뮤지션들

씨에이엠은 전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출신의 정준구 대표가 2024년 5월에 설립한 회사로, 9월에 다비치, 김수영, 이강승을 창립 멤버로 영입하며 본격적인 레이블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후에는 바밍타이거, 실리카겔, 박문치 등 두터운 팬덤을 보유한 실력파 뮤지션들을 연이어 영입했는데요. 한편, 전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출신 뮤지션들인 김수영, 박문치, 실리카겔, 10CM, 선우정아가 속속 씨에이엠으로 모여 장르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