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가장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일렉트로닉 뮤지션 프레드 어게인이 내한을 예고했습니다.


프레드 어게인 내한 확정

프레드 어게인 7월 내한 확정
@fredagainagainagainagainagain

현 일렉트로닉 장르에서 가장 주목받는 뮤지션 중 하나인 뮤지션 프레드 어게인..(Fred again.., 이하 프레드 어게인)이 2025년 7월 23일 처음으로 내한한다는 소식입니다. 프레드 어게인은 하우스와 일렉트로니카, 그리고 팝 등 다양한 장르와 감성적인 사운드 요소를 결합한 일렉트로닉 곡들을 선보이며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인데요. 최근 7월 일본에서 열리는 후지 락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공개되며 화제를 모은 바가 있죠. 2025년 5월 27일 프레드 어게인은 자신의 SNS에 싱가포르와 태국, 그리고 한국에서 공연한다는 소식을 전해 국내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자아냈습니다.


프레드 어게인, 한국에서 뭐 하실 거에요?

프레드 어게인 7월 내한 확정
@fredagainagainagainagainagain

프레드 어게인은 2025년 7월 23일 일산 킨텍스에서 첫 내한 공연을 가질 예정인데요. 내한 소식과 함께 한국말로 ‘다시..’를 쓴 티셔츠와 사진을 함께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습니다. 이와 더블어 “이 도시들에서 제가 꼭 해야 하거나 봐야 할 것 뭐든지 중요한 걸 알려주세요”라고 각 도시의 팬들에게 자신이 꼭 경험해 봤으면 하는 것을 추천해달라고 했죠. 프레드 어게인의 내한을 기다린 이들이라면 그의 첫 내한 공연을 주목해 보세요.


프레드 어게인, 보일러룸 공연


프레드 어게인, 루프탑 라이브 디제잉


프레드 어게인 & 앤더슨 팩, ‘places to be’


프레드 어게인 & 릴 야티 & 오버모노, ‘stayin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