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셔츠 + 메탈릭 포인트 

지난 Think Pink 화보에서 만난 루이의 아리따운 B컷을 공개한다. 깜찍한 요조 숙녀가 원피스로 소화한 스트라이프 셔츠는? 요즘 뜨거운 인기몰이 중인 이탈리아 출신 디자이너 비베타(VIVETTA by Boon the Shop) 제품으로 소녀같은 아기자기한 자수 디테일이 사랑스럽다. 핑크 룩에 포인트가 된 메탈 아이템은? 프라다의 미러볼 이어링과 메탈 스트랩 슈즈가 주인공. 무엇보다 여덟살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핑크룩을 근사하게 소화한 루이야말로 이번 화보의 일등공신이 아닐까? 

데님 + @

데님 스타일링 화보에서 배우는 근사한 서머 데님 연출 법! 커다란 화이트 셔츠에 데님 크롭트 톱을 더하거나, 화려한 장식이 더해진 데님 재킷, 우아한 슬릿이 들어간 미디 스커트 를 선택해볼 것. 

 

슬립 드레스 + 롱 네크리스

올여름엔 슬립 드레스의 유혹을 피해가기 힘들 듯하다. 화보 속 빅토리아처럼 캘빈클라인 컬렉션 슬립 드레스에 실크 코트를 슬쩍 걸쳐 우아한 무드를 연출 해보길. 빅토리아가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기 위해 선택한 아이템은 불가리의 디바스드림 롱 네크리스와 클래식한 세르펜티 포에버 플랩 커버백! 

 

@ + 호라이즌 백 

마음에 쏙 드는 신상 백 하나만 있어도 아침마다 옷장 앞에 서 있는 시간이 절반은 줄어들 듯. 남과 다른 새로운 백을 찾고 있다면? 지방시가 야심차게 선보인 뉴 백 호라이즌을 눈여겨 보시길! 장식을 배제한 간결하고 말끔한 사각형의 모던하고 건축적인 실루엣이 특징이다. 특히 세련된 오피스 룩을 위한 데일리 백으로 그만이다. 

 

트렌드 + 트렌드

프로듀스 101에서 발탁 된 후 프로젝트 그룹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아이오아이. 이 11명의 사랑스러운 소녀들은 마리끌레르 화보에서도 남다른 포스를 폴폴 풍겼다. 메탈릭한 소재, 스트라이프 패턴, 플라워 프린트 등 2016 S/S 시즌 핫 트렌드를 완벽하게 소화해 낸 것. 이번 시즌 패션 트렌드에 동참하고 싶다면, 소녀들의 스타일링을 눈여겨 보길. 이제 첫번째 활동을 종료하고 새로운 유닛 앨범을 준비한다는 그녀들을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