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55906_1674546589428866_383239620_n

 

이효리

#소길댁 #베스트 프렌드
제주도로 이사해, 남편 이상순과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효리 언니! 그녀가 사실 원조 패셔니스타라는 걸 모르는 사람은 없겠죠? 그녀의 가장 절친한 디자이너는 바로 스티브J앤 요니P. 패션 스타일 외에도 유기견 보호, 채식 등의 공통 관심사를 가지고 있어 서로의 라이프 스타일에도 많은 영향을 준다죠.

이번 스티브J 앤 요니P 2016 Winter / 2017 Pre Spring 음악 디렉팅은 이효리의 남편이자 싱어송라이터 이상순이 맡았어요. 진정한 친구들의 색다른 케미를 이번 쇼를 통해 제대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

 

윤승아

#절친 #요니 인스타 지분 부자
유기견 입양과 관련해 기부 바자회에서 강아지 옷을 디자인하게 된 디자이너 요니P와 인연이 시작되어 절친이 되었다죠. 지난 9월에는 절친 윤승아와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기도 했어요. 컬렉션 이름은 “Hey My Buddies”.

 

 

김무열

#커플 데이트 #훈훈
윤승아의 남편인 김무열과 커플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도 자주 보여요. 김무열의 뮤지컬에 응원차 관람을 하러 가기도 하죠.

 

한혜연

#슈스스 #매력TV 슨배님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실장님과도 남다른 케미를 보여주는데요. 온스타일 매력TV의 노하우도 전수해주는 선배님이라네요.

 

글로벌 인맥

#패션 아이콘 #화려한 인맥 #이게 다가 아님
글로벌 패션 블로거 수지 버블부터, 패션 저널리스트 수지 멘키스,  패션 아이콘 다이앤 퍼넷까지! 화려한 글로벌 인맥을 자랑합니다. 이 중에서 다이앤 퍼넷은 2008년 런던에서 처음 만나 8년동안 꾸준히 이어져 오는 친구 사이.

 

손담비

#롱보드 #효니친구 #우린모두 친구
손담비와는 롱보드로 처음 인연이 시작됐어요. 2012년에 문을 연 스티브 요니의 보드 샵 론칭 행사에 손담비가 놀러온 것! 그 이후로 함께 보드를 즐기거나 가로수길로 절친인 모델 강승현과 함께 놀러오기도 한답니다.

 

이천희, 정호연, 김진경, 이호정, 장기용

# 플리마켓 크루
이 밖에도 이들이 재미있는 일이나 좋은 일을 한다고 하면 달려와주는 친구들! 연예계는 물론 모델, 글로벌 인맥으로 마당발을 자랑하는 스티브J앤 요니P! 앞으로도 기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