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instance_SPRING 2017 TOMMYNOW SET SHOT 02

1 웰컴 투 타미랜드

영화 <라라랜드> 열풍이 휩쓸고 지나간 자리에 타미랜드가 상륙했습니다.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의 산타 모니카와 달리 알록달록한 숍들이 즐비하고 개성 강한 아티스트들이 모여드는 베니스 비치에 말이죠. 프랭키 컬렉티브가 큐레이팅한 ‘Tommy’ 빈티지 숍과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푸드 트럭, 슬라이더와 바이킹 같은 놀이기구들, 에너제틱한 스케이트 라이더들까지 마치 놀이동산을 연상시키는 듯한 풍경이 펼쳐졌답니다.

 

2 캘리포니아 걸, 지지 하디드

반 년만에 선보인 두 번째 <Tommy X GiGi> 캡슐 컬렉션은 ‘지지의, 지지에 의한, 지지를 위한’ 컬렉션과 다름 없어 보입니다. 로스앤젤레스 해변 근처에서 자란 지지 하디드의 마음을 가장 편안하게 해주는 서부 해안 무드에 타미힐피거의 시그니처인 동부 헤리티지를 녹여냈기 때문이죠. 크롭 탑에 가죽 팬츠를 매치한 지지의 조각 같은 탄탄한 복근에 눈을 뗄 수 없었던 건 비단 에디터뿐만이 아니었겠죠?

 

webinstance_Carmen Hamilton, Sarah Ellen, Jessica Jung, Seojun Park, Ming Xi, Jane Zhang, Anny Fan & Elva Ni

3 타미랜드를 찾은 스타들

프론트로 청일점은 아시아 최초로 타미힐피거 남성 모델로 발탁된 배우 박서준. 댄디한 스타일과 해맑은 미소 앞에서 무너지지 않을 여자가 과연 있을까요? 그와 나란히 앉은 제시카는 불규칙한 컬러 블록의 스트라이프 원피스로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뽐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