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 & 효린
세상 당당한 비키니
볼륨감 넘치는 몸매, 당당한 애티튜드를 자랑하는 CL과 효린이 선택한 비키니는? 위, 아래 색깔을 맞춰야한다는 고정관념에서 탈피한 CL은 블랙 브라와 화이트 브리프를 매칭했다. 고글 선글라스와 볼드한 이어링을 더해 수영장에서도 센 언니의 면모를 드러냈다. 효린은 그을린 피부색과 잘 어울리는 트로피컬 패턴의 스트링 비키니를 선택했다. 스트링 비키니는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바디라인을 강조하기에 제격인 아이템! 짧은 휴가를 즐기고 돌아온 효린은 씨스타로서 마지막 활동을 준비중이다.
https://www.instagram.com/p/BSm6nhWj4jP/
루나 & 설리
스트라이프 스윔수트
들뜬 마음으로 수영장에 풍덩 뛰어든 f(x) 자매들이 선택한 수영복은? 스트라이프 패턴의 스윔수트로, 그 마음이 통했다. 루나는 강렬한 레드와 화이트 컬러가 배색된 원피스 수영복을 택했다. 등 라인이 훤히 드러나는 디자인으로 귀여움과 아찔함 두 매력을 동시에 선보였다. 여름 나라를 사랑하는 설리는 무지개를 연상시키는 수영복을 준비했다. 수영복의 화려한 컬러만큼이나 체리, 유니콘과 같은 독특한 디자인의 튜브도 함께 준비해 물 만난 고기처럼 물놀이를 즐겼다.
https://www.instagram.com/p/BT8AZ1YFQw-/?taken-by=jelly_jilli
재경 & NS윤지
액티비티를 위한 수영복
소문난 단짝 재경과 NS윤지는 서로의 남동생과도 절친하고 페스티벌, 휴가를 함께 떠나는 사이다. 평소 액티비티를 좋아하는 그녀들은 사이판에서 이른 여름을 만끽했다. 활동성을 고려해 파도에 맞서도 위험이 없는 홀터넥 상의와 하이 웨스트 하의를 골랐다. 쌍둥이 같은 미모, 건강미 넘치는 바디라인, 탁 트인 배경, 이 모두가 실화인가요?
수영복이 몇 개에요?
물놀이에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는 스타들. 장소, 상황에 따라 다른 수영복을 매칭한 그녀들의 바캉스 룩에서 올 여름 쇼핑 힌트를 얻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