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캡션을 클릭하면 구매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U라인 브라

과도한 노출보다, 셔츠 단추를 3개 정도 풀었을 때가 더욱 섹시한 법. 여름엔 셔츠 단추를 하나 더 풀어 클래비지 라인을 살작 느러내는 것만으로도 훨씬 시원해 보인다. 이럴 땐 가슴 연결부위가 U자형태로 파인 브라를 착용하면 속옷이 보일까 5분에 한번씩 셔츠 매무새를 가다듬는 불편함과 이별할 수 있다.

스트랩리스 브라

이번 시즌 전세계적으로 유행중인 오프숄더! 오프숄더 드레스나 톱의 매력을 살리려면 매끈한 어깨 라인을 드러내는 것이 핵심이다. 일반 브라의 어깨끈을 떼서 착용할 경우엔 브라가 줄줄 흘러내려 가슴이 4개처럼 보이는 낭패를 경험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오프숄더 전용으로 나온 스트랩리스 브라를 착용하되 밴드의 폭이 넓은지, 흘러내림을 방지하는 실리콘 처리가 되어있는지 확인하자.

멀티웨이 풀컵 브라

원 숄더 스타일의 의상은 비교적 브라 선택이 쉬운 편이다. 스트랩을 탈착 할 수 있는 브라가 있다면 OK! 단 스트랩을 한 쪽만 착용할 경우 반대쪽 컵이 들떠 가슴이 짝짝이처럼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하자. 이럴 땐 옆구리 부분의 밴드가 넓고 컵이 가슴을 완전히 감싸는 타입의 브라를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로우 백 브라

등 부분이 깊이 파인 의상을 입을 때 브라의 후크 부분이 드러나 전체적인 스타일을 망치는 경우가 있다. 특히 후크에 붙은 하얀 택까지 드러난다면 그것은 NG중의 NG! 이럴 땐 등을 가로지르는 스트랩의 높이가 낮은 ‘로우 백 브라’를 추천한다. 허리까지 파인 과감한 의상까지는 커버할 수 없지만, 등 노출이 필요할 때 안정적이면서도 매끈한 뒷태를 완성해주는 아이템.

스트링 백 브라

베어백 톱은 입고 싶지만 누브라가 영 불안하다면, 차라리 제대로 보여주는 방법을 선택하자. 사이드 후크 혹은 프론트 후크 타입의 스트링 백 브라를 매치하면 의외로 섹시하면서도 유니크한 뒷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단, 캐주얼한 스타일의 의상일 경우에만 활용하길!

심플 브라렛

셀러브리티들의 룩에서 자주 목격되는 시스루 톱 스타일링! 우선, 시스루 톱에는 같은 컬러의 브라를 매치하는 것이 정석. 또한 지나치게 야해 보이는 속옷보다는 라인이 심플한 솔리드 컬러의 브라렛을 매치해야 한층 쿨해 보일 수 있다.

접착식 브라

허리까지 훤히 드러나는 섹시한 베어백 드레스를 입을 땐, 접착식 누드 브라 외에는 방법이 없다. (국내 정서상 노브라는 감당하기 힘들 테니까!) 가슴이 아예 없거나, 자신감이 있다면 유두 부분만 가리는 니플 브라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편할 테지만, 애매한 사이즈라면 가슴을 모아주는 브라가 필요할 터. 최근에는 코르셋 타입 등 볼륨을 살려주는 업그레이드 누드 브라들이 등장했으니 눈 여겨 보자. 단, 접착식 브라 사용 시 바디 로션 사용은 반드시 피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