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VS RED VS PINK

올가을은 블루, 레드, 핑크 이 세 가지 팔레트에 집중해야 한다. 폭넓은 스펙트럼 중 특히 튀르쿠아즈 블루, 버블검 핑크, 토마토 레드가 핫하니 눈여겨보길.

 

HAT ATTACK

스테판 존스가 디자인한 마크 제이콥스의 버블 캡을 비롯해 동화 속 선원을 연상키는 자크뮈스의 구조적인 모자, 깜찍한 치즈 일러스트로 위트를 더한 로에베의 카우보이 햇 등 이번 시즌 모자는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한다.

 


FOLK PRINCESS

스티치, 패치워치를 포함한 다양한 기법과 제3세계를 떠올리게 하는 이국적인 프린트, 눈을 즐겁게 하는 컬러 플레이, 니트와 퍼, 벨벳 등의 소재가 한데 어우러 져 멋들어진 보호 무드를 연출했다.

 

BIG, BIG, BIG

몸을 반 이상 덮는, 거대한 니트도 눈여겨봐야 할 아이템 중 하나. 와이 프로젝트처럼 박시한 니트 스웨터를 미니 원피스로 입고 사이하이 부츠를 신거나, 넘버21처럼 벨트로 실루엣을 만들어도 좋다.

 


PADDING VS SPORTY SUIT

스포티 무드가 여전히 강세다. 특히 컬러 블록 보머 재킷과 트랙 팬츠, 다양한 실루엣으로 변주된 패딩 룩은 힙스터들이 탐내기 충분하지 않은가!

 


VELVET PARADE

벨벳 특유의 로맨티시즘에 매료될 시간! 강렬한 원색보다 톤 다운된 컬러와 만났을 때 더 농염한 매력을 발산한다.

 

POWER SHOULDER

패션의 페미니즘을 향한 달콤한 구애는 올가을 든든한 숄더패드로 구현됐다. 1980년대 로큰롤 무드를 관능적으로 드러내기 위해 파워 숄더를 장착한 생 로랑과 이자벨 마랑, 미니멀한 수트에 둥고 큰 어깨로 힘을 준 질샌더와 드리스반 노튼을 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