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멀코트

옷장에 반듯한 캐멀 코트만 하나 있어도 겨울 스타일링 고민이 1/3로 줄어들 듯. 베이식하고 클래식한 캐멀 코트는 여배우들에게도 꾸준히 사랑 받는 아이템이다. 김아중은 크림색 터틀넥과 스키니진을 매치한 룩에 캐멀 코트를 걸쳐 편안하고 캐주얼한 룩을 완성했고, 윤아는 캐멀 컬러 톤온톤 스타일링으로 분위기 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레드 컬러 시폰 드레스 위에 캐멀 코트를 걸쳐 우아한 이브닝 룩을 연출한 케이트 보스워스의 스타일은 ‘그뤠잇’ 그 자체!

 

#체크코트

올 겨울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떠오른 체크 코트! 옷 잘입기로 소문난 셀럽들 역시 자기만의 스타일로 체크 코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한예슬이 선택한 오버사이즈 체크 코트는 벌써부터 품절과 재입고를 거듭하고 있다는 후문. 또한 화이트 터틀넥과 루스한 블랙 팬츠로 세련된 모습을 보여 준 윤승아, 블랙 레깅스와 티셔츠에 박시한 체크 코트를 매치한 이선빈 등 스타들의 공항 패션에서도 자주 눈에 띄는 아이템이다. 그 중 에디터가 뽑은 베스트 룩은 하늘하늘한 시폰 드레스에 청키 힐 앵클 부츠, 오버사이즈 체크 코트를 매치한 알렉사 청!

#맥시코트

분더숍 럭셔리 에센셜 행사장에서 만난 손태영과 인천 공항에서 출국하는 이민정의 공통점은? 바로 무릎 아래로 길게 떨어지는 맥시 코트를 선택했다는 것. 손태영은 벨벳 소재의 A라인 맥시 코트로 카리스마를 뽐냈고, 이민정은 밝은 그레이 컬러의 베이식한 맥시 코트로 화사한 룩을 선보였다. 헐리우드 셀럽들도 맥시 코트의 매력에 푹 빠졌다. 후디와 데님 팬츠에 체크 무늬 맥시 코트를 스타일링한 하이디 클룸, 코트 자락이 바닦에 닿을 듯 말 듯한 크리시 타이겐의 카키색 맥시 코트도 눈여겨 볼 것.

#패딩

네이비색 항공 점퍼로 스웨그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한 리한나, 미니스커트에 화이트 쇼트 패딩으로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한 성유리, 네이비 컬러 맥시 패딩에 사이하이 부츠를 스타일링한 수영, 올 블랙 룩에 아웃도어 풍 패딩을 걸친 서예지까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패딩 쇼핑을 앞두고 있다면 이 스타들의 패딩 룩을 참고할 것.

리한나

성유리 ©에르노

수영 ©에르노

서예지 ©콜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