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EE SOCKS

추억의 니삭스가 2018 S/S 시즌 키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단 기존에 프레피한 스쿨걸 룩에서 자주 보이던 이 목이 긴 양말이 로맨틱한 시스루 스커트나 힙한 데님 옷과 찰떡궁합을 이뤘다는 점이 포인트!

 

 

MATRIX SUNGLASSES

당장이라도 레이저가 나올 듯한 1990년대 풍 매트릭스 선글라스가 대세다. 눈동자만 겨우 가릴 정도로 작고 네모난 렌즈가 포인트. 단 얼굴이 크거나 각이 졌다면 단점이 더 부각된다는 것이 슬픈 사실!

 

 

TWO BAGS

스타일이 밋밋해 보인다면 서로 다른 가방 두 개를 같이 스타일링해보길. 올봄 유행할 패니 팩을 허리에 두른 후 큼직한 토트백을 손에 들거나 오버사이즈 토트백과 마이크로 미니 사이즈 숄더백을 한 손에 들어도 좋다. 만만찮은 무게와 지출이 수반되긴 하겠지만 어쩌랴! 이토록 쿨한 것을.

 

 

BUCKET HAT

스트리트 룩에 자주 등장하던 버킷 햇이 하이패션으로 진화했다! 특히 달콤한 셔벗 컬러 원피스와 조화를 이룬 로에베의 라피아 햇은 남다른 존재감을 뽐낸다.

 

 

KEY BELT

2018 S/S 시즌 캣워크에 가장 많이 등장한 액세서리가 바로 벨트다. 런웨이의 모델들처럼 무채색 수트에 네온 컬러 벨트 하나로 포인트를 주거나 단조로운 화이트 톱에 와이드 벨트를 가볍게 둘러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해도 좋다. 벌키한 카디건이나 오버사이즈 재킷을 여미지 않은 채 벨트를 둘둘 동여매면 색다른 느낌이 나니 기억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