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6개의 프롱이 들어 올려 다이아몬드의 광채를 극대화한 세팅 링, 플래티넘 밴드를 따라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촘촘히 세팅해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눈부신 빛을 내는 임브레이스 밴드 링 모두 티파니(Tiffany&Co.).
SIGNATURE DIAMONDS
브랜드의 시그니처 인게이지먼트 링은 ‘다이아몬드 반지’를 향한 여자의 로망을 좀 더 쉽게 실현해준다. 담백한 디자인을 고수하면서 브랜드 특유의 세련된 감성을 불어넣은 시그니처 다이아몬드 링을 살펴보라.
- CHAUMET 깃털에서 영감을 받은 조세핀 아그레뜨 링. 화이트 골드 밴드에 0.18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프롱 세팅하고 그 주변에 0.57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32 개를 그레인 세팅했다.
- FRED 아모르 포유 인게이지먼트 링은 밴드 중앙에 1캐럿의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하고 0.10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화이트 다이아몬드 33개를 촘촘하게 세팅했다.
- BOUCHERON 부쉐론의 포앙뜨 드 디아망 플래티넘 솔리테어 링은 밴드를 자갈길 모티프로 세공해 반짝임을 더했다.
- PIAGET 피아제를 대표하는 솔리테어 링. 2.11캐럿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48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로 감싸 화려함을 극대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