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GNER LOVE
포토그래퍼 토미톤과 모델 수주가 밀라노에서 촬영한 2018 S/S 컬렉션 광고 캠페인은 아이그너의 철학, 브랜드, 아이템에 대한 사랑을 담은 AIGNER LOVE란 컨셉을 감각적으로 녹아내었다.
Honey bag
미니멀한 사이즈와 글램한 소재는 걸스 나잇 아웃에 실패할 리 없다. 호일 처리된 하트 모티프로 커버한 사랑스러운 디테일은 글래머러스한 AIGNER LOVE의 감성을 생생히 전달해준다.
Lara bag
아일렛 디테일, 멀티컬러, 귀여운 숄더 스트랩 등 트렌디하고 영한 감성을 담아낸 각기 다른 3가지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클러치만큼 포인트 아이템으로 좋은 백이 있을까.
Diadora Bag
어떤 룩에나 어울리는 디아도라백은 이번 컬렉션에서도 여전히 사랑 받는 백이다. 미니멀한 스타일을 즐긴다면 S 사이즈로 나온 플레인 스타일을 추천한다. 한층 더 컬러풀한 퀼팅 스타일은 바디와 대조되는 컬러로 A 로고를 수 놓았으며 XS, S 두 가지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Jada bag
이탈리아에서 고급 가죽으로 제작한 견고한 제이다 백은 더할 나위 없이 클래식한 트라페즈 실루엣을 갖추고 있다. 그 위에 얹어진 컬러풀한 주얼리와의 조합은 키치한 매력을 선사한다. 특별하고 멋진 요소로 가득 채운 제이다 백은 어떤 룩을 입던 스페셜하게 만들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