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개 시계 브랜드에서 제안하는 대표적인 클래식 커플 워치 컬렉션.
BLANCPAIN
VILLERET COLLECTION
블랑팡은 1735년 스위스 쥐라산맥 기슭의 작은 마을 빌레레에서 시작되었다. 브랜드가 탄생한 의미 있는 곳의 이름을 딴 빌레레 컬렉션은 론칭 이후 지금까지도 블랑팡을 대표한다.
VILLERET COLLECTION
바티스카프 딥 블루 43mm1천5백만원대. R 야광 코팅 핸즈와 날짜창을 배치한 다이얼이 돋보이는 피프티 패텀즈 바티스카프 화이트 38mm 1천1백만원대
FIFTY FATHOMS COLLECTION
CARTIER
R 타원형 케이스가 인상적인 18K 핑크 골드 베누아 알롱제 워치 미디엄 4천6백만원대.
SANTOS DE CARTIER & BAIGNOIRE ALLONGE COLLECTION
1904년, 루이 까르띠에는 조종사 알베르토 산토스 뒤몽을 위해 산토스 드 까르띠에 워치를 만들었다. 프랑스어로 욕조를 뜻하는 타원형 케이스의 베누아 워치를 탄생시켰고, 1960년대에는 좀 더 화려하게 단장한 베누아 알롱제 컬렉션을 완성했다.
R 검 모양 블루 스틸 핸즈와 로마숫자 인덱스, 실버 마감 비즈 다이얼의 조화가 고급스러운 탱크 루이 까르띠에 워치 스몰 1천2백만원대.
TANK COLLECTION
업그레이드한 산토스 드 까르띠에 워치 라지 8백50만원대. R 미니 사이즈 팬더 드 까르띠에 워치
4백40만원대.
SANTOS DE CARTIER & PANTHÈRE DE CARTIER COLLECTION
CHANEL WATCHES
THE NEW J12 COLLECTION
샤넬은 2000년 블랙 세라믹으로 만든 J12 워치를 출시했다. 자동차 경주와 요트에서 영감을 받아 역동적인 느낌으로 디자인했으며 컬러와 장식을 최소화해 샤넬 특유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완성했다. 이후 화이트 컬러로 통일한 J12를 추가로 선보였고, 지난해부터는 COSC 인증을 받은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장착하며 기술적으로도 월등함을 입증했다.
MONSIEUR DE CHANEL & PREMIÈR COLLECTION
THE NEW J12 & BOYFRIENDS COLLECTION
HAMILTON
JAZZ MASTER COLLECTION
1892년 미국에서 시작된 해밀턴의 년 대표적인 시계는 재즈마스터다. 여러 악기가 어우러져 하나의 소리를 내는 재즈에서 영감을 받았다.
JAZZ MASTER COLLECTION
JAZZ MASTER COLLE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