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AK 디자이너 마리사 막시모(Marissa Maximo)는 세계 여러 지역 공예가와의 공생을 꿈꾸며 아낙을 론칭했다. 그는 특히 인도와 볼리비아에서 법적인 보 호를 받지 못한 채 전통을 이어가는 여성에 관심을 두며, 협업을 통해 고대 기술을 보존하고 여성의 권리를 보호하는 데 힘쓴다. 모든 제품은 가볍고 통 풍이 잘되는 천연 소재로 제작하며, 아조 프리(azo free, 염색 과정에서 유해 염료를 사용하지 않는 것) 염색을 추구한다. 화려한 패턴보다는 자연스러운 색과 좋은 소재를 강조한다.

annakcollection.com

아낙
ANNAK

디자이너 마리사 막시모(Marissa Maximo)는 세계 여러 지역 공예가와의 공생을 꿈꾸며 아낙을 론칭했다. 그는 특히 인도와 볼리비아에서 법적인 보호를 받지 못한 채 전통을 이어가는 여성에 관심을 두며, 협업을 통해 고대 기술을 보존하고 여성의 권리를 보호하는 데 힘쓴다. 모든 제품은 가볍고 통풍이 잘되는 천연 소재로 제작하며, 아조 프리(azo free, 염색 과정에서 유해 염료를 사용하지 않는 것) 염색을 추구한다. 화려한 패턴보다는 자연스러운 색과 좋은 소재를 강조한다.

 

 

 

emporiosirenuse.com

엠포리오 시레누세
EMPORIO SIRENUSE

엠포리오 시레누세는 이탈리아 포시타노 (Positano)에 있는 유명한 호텔 레 시레누세(Le Sirenuse)에서 운영하는 리조트 웨어 브랜드로 오너 일가의 카를라 세르살레(Carla Sersale)와 그의 조카 비올라 파로케티(Viola Parrocchetti)가 지휘를 맡고 있다. 카프리섬과 아말피 해변을 주제로 남성복과 여성복, 테이블웨어와 리빙 제품을 디자인하며, 신발 브랜드인 에인션트 그릭 샌들(Ancient Greek Sandals), 일러스트레이 터 루크 에드워드 홀(Luke Edward Hall) 등 다양한 분야의 인물과 협업하며 이름을 알리는 중이다.

 

 

 

marahoffman.com

마라 호프만
MARA HOFFMAN

이국적인 분위기의 룩북 사진으로 유명한 마라 호프만은 자연에서 얻은 영감을 독특한 색 조합으로 표현한다. 리조트 웨어를 중심으로 하는 레디투웨어 라인과 스윔웨어 라인을 전개하며, 특히 낙낙한 실루엣의 선드레스는 리조트 웨어를 논할 때 빠지지 않고 등장 하는 아이템이다. 굴곡진 여성의 몸을 강조하지 않는 디자인 덕에 섹시한 분위기의 수영복에 염증을 느낀 여성들이 주로 찾는다. 재활용 섬유나 천연섬유만을 고집하고 동물 가죽과 털을 전혀 사용하지 않으며 웹사이트에 시즌이 지난 제품을 고객이 직접 팔거나 살 수 있는 ‘Full Circle’ 탭을 마련하는 등 다양한 각도로 지속 가능성을 탐구한다.

 

 

 

수영복과 헤어 액세서리, 패션 주얼리를 선보이 는 에피 스튜디오는 프랑스에 기반을 두고 있 다. 저마다 다른 여성의 신체 형태에서 영감을 받으며, 이를 가감 없이 광고 사진에 담아냄으 로써 궁극적으로 몸의 굴곡에 사회가 부여한 이미지를 없애는 데 목표를 둔다. 재활용한 폴 리아미드 실로 제작한 천이나 폐기 직전의 직 물을 구입해 자원을 절약하는 방식으로 지속 가능성을 지향하며, 하나의 디자인당 50벌만 을 생산해 폐기량을 줄인다. 모든 제품은 프랑 스 시골에 위치한 작은 공장에서 만든다.

epistudio.fr

에피 스튜디오
EPI STUDIO

수영복과 헤어 액세서리, 패션 주얼리를 선보이는 에피 스튜디오는 프랑스에 기반을 두고 있다. 저마다 다른 여성의 신체 형태에서 영감을 받으며, 이를 가감 없이 광고 사진에 담아냄으로써 궁극적으로 몸의 굴곡에 사회가 부여한 이미지를 없애는 데 목표를 둔다. 재활용한 폴리아미드 실로 제작한 천이나 폐기 직전의 직물을 구입해 자원을 절약하는 방식으로 지속 가능성을 지향하며, 하나의 디자인당 50벌만을 생산해 폐기량을 줄인다. 모든 제품은 프랑스 시골에 위치한 작은 공장에서 만든다.

 

 

 

fischswim.com

피쉬
FISCH

피쉬는 프랑스의 생바르텔레미(Saint Barthélemy)에서 바다와 야생을 탐사하며 어린 시절을 보낸 디자이너 아그네스 피셔(Agnes Fischer)에 의해 설립됐다. 바다에 버려진 어망을 비롯해 여러 종류의 폐기물을 재활용한 100% 재생 나일론 에코닐(ECONYLⓇ)로 모든 제품을 제작하며, 대부분의 공정을 수작업으로 바꿔 탄소발자국(온실효과를 유발하는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최소화한다. 청량한 색과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주목할 만하다.

 

 

 

lido-lido.com

리도
LIDO

2017년 론칭한 리도는 휴양지로 유명한 이탈리아 베네치아 인근 지역의 지명을 차용한 이름처럼 여유로운 분위기와 자연스러운 색감을 추구한다. 과한 장식 없이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의 모노키니와 독특한 질감의 비키니가 대표 제품이며, 모던한 스타일의 스포츠웨어도 함께 판매한다. 장난스러운 표정과 편안한 포즈의 모델들이 등장하는 감각적인 캠페인 컷, 그리고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온라인 저널 페이지를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