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바야흐로 스카프의 계절이 오고 있습니다. 일교차가 심해서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인데, 이럴 때 가벼운 스카프 한 장만 챙기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스타일링은 물론 어깨위나 무릎위에 얹으면 은근 따뜻합니다. 가을 스타일링에 만능인 스카프 연출법과 쇼핑 리스트를 소개합니다.

 

 

헤어 아이템으로 연출하기

실크 스카프로 우아함뿐만 아니라 개성 있는 스타일링도 할 수 있다는 사실. 벨라 하디드와 태연은 스카프를 두건처럼 사용했어요. 공통점은 빈티지 무드가 물씬 느껴진다는 것. 특히 태연은 요즘 핫한 Y2K 스타일을 대표하는 트랙 셋업에 두건을 둘렀습니다. 레드벨벳 예리처럼 헤어 스타일링에도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예리는 스카프를 길게 연출해서 묶어주었는데, 짧게 묶으면 스크런치처럼 스타일링도 가능합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헤어 스타일링에 스카프를 더해보세요.

 

목에 연출하기

클래식한 가을 스타일링에는 릴리 콜린스와 소희처럼 베이지, 화이트 톱에 블랙 스카프를 매치해보세요. 니트나 코트, 아우터와 함께 스타일링해도 좋아요. 실크 스카프는 그 자체로 부드러움이 돋보여서 자칫 무거워 보일 수 있는 소재들과 잘 어울립니다. 인플루언서 린드라 메딘처럼 스카프를 색다르게 연출해보는 것도 추천. 린드라 메딘은 심플한 룩에 컬러가 있는 스카프를 꼬아서 목걸이처럼 더했습니다.

 

옷처럼 연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