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en

MoMen(모먼)은 여유로운 동시에 도전적인 삶을 살아가는 여성을 위한 패션 브랜드입니다. 스스로의 행복을 추구하고 자신의 일을 사랑하는 이들을 응원하죠. 다양한 스타일에 캐주얼한 디테일을 더해 일상에서 입기 좋은 아이템을 선보이는데요. MoMen(모먼)이 브랜드의 뮤즈인 배우 채정안과 함께한 2022 F/W 컬렉션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MoMen

첫 번째 컬렉션의 주제는 ‘double-sidedness(양면성)’으로, 성숙함을 갖춘 동시에 친구같이 친근한 존재이자 커리어 우먼, 아이의 어머니로 살아가는 현대 여성의 모습을 담은 브랜드 정체성을 나타냈습니다. 페미닌한 실루엣에 볼드하고 힘있는 디테일을 더한 것이 특징인데요. 캐주얼부터 포멀한 룩까지 유기적인 조화가 이루어지는 아이템 구성으로 다면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중 이번 시즌 키 아이템은 ‘양면성’을 담은 리버시블 아우터와 30년 이상 경력의 장인의 손길로 완성된 핸드메이드 코트입니다.

 

ⓒMoMen

“MoMen(모먼)은 제 삶의 지향점과 맞닿아 있어요.”
– 모먼의 뮤즈, 채정안

ⓒMoMen

MoMen(모먼)은 채정안을 “동시대와 끊임없이 소통하는 동시에 배우로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어요. 페미닌하면서도 쿨하고 유머러스하죠. 물론 패셔너블하기도 하고요! MoMen(모먼)이 바라고 원하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여성의 모습 그대로예요”라고 소개했습니다.

 

ⓒMoMen

치열한 시간을 거쳐 얻은 성숙함과 잃어버리지 않는 열정 그리고 그사이 균형을 이룬 유연함을 가진 3040 여성을 위한 MoMen(모먼)의 2022 F/W 컬렉션 아이템은 브랜드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