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불문, 마음을 설레게 하는 홀리데이 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맘때쯤 화려한 장식으로 꾸며지는 랜드마크는 모두를 미소 짓게 하죠. 스와로브스키가 뉴욕의 상징적인 장소, 더 마크(The Mark)호텔을 화려하게 장식했습니다.

스와로브스키와 더 마크가 함께한 홀리데이 장식 Thomas Loof ©Swarovski

진저브레드 쿠키에서 영감을 받은 홀리데이 장식은 수백만 개의 스와로브스키 토피 컬러(toffee-colored) 크리스털로 만들어졌으며 프로스팅과 휘핑 크림 지붕은 손으로 직접 조각한 크리스털을 사용했죠. 호텔 입구에는 대형 사탕 지팡이와 호두까지 인형을 배치해 완벽한 홀리데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홀리데이 장식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빼놓을 수 없죠. 로비에 들어서면 수백개의 크리스털 오너먼트가 장식된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시선을 빼앗습니다. 스와로브스키의 진저브레드 맨, 흔들 목마, 시즌 한정 눈꽃 모양 오너먼트 등은 그 자체로도 홀리데이 무드를 완성하기에 충분하죠.

스와로브스키 더 마크 행사장을 찾은 이리나 샤크 German Larkin ©Swarovski

이를 기념하기 위한 프라이빗한 파티도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14일, 더 마크 호텔과의 성공적인 협업을 기념하며 배우 에밀리 엘린 린드(Emily Alyn Lind), 이리냐 샤크(Irina Shayk), 타냐 테일러(Tanya Taylor)등 셀러브리티와 인플루언서 그리고 뉴욕 프레스가 이곳을 찾았죠.

행사장 내부는 세계적인 홈웨어 브랜드인 로젠탈(Rosenthal)과 스와로브스키가 함께 작업한 디쉬 웨어(Dishware)컬렉션과 거대한 호두까기 장식, 산타클로스 등 홀리데이를 상징하는 크리스털 소품으로 가득 채워져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지오바나 엥겔버트(Giovanna Engelbert)는

“진저브레드는 나에게 어린아이와 같은 꿈을 꿀 수 있도록 영감을 줘요.
경이로움과 설렘이 가득한 홀리데이 시즌에 뉴욕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더 마크 호텔과 함께
사람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협업을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 깊었어요.”
라고 전했습니다.

 

스와로브스키의 CEO 알렉시스 나사드(Alexis Nasard)또한

“마크 호텔의 진저브레드 하우스가 모두에게 행복한 경험이 되길 바랍니다.”고 말했습니다.

 

더 마크 뉴욕 호텔의 스와로브스키 홀리데이 장식은 11월 14일부터 2023 1월 7일까지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