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F/W 맨즈 컬렉션에 참석한 K-POP STAR

2023 F/W 맨즈 컬렉션이 시작되었습니다. 각 쇼에 깜짝 등장한 K-POP 스타들의 모습을 모아봤습니다.

 

3년 만에 남성복 단독 컬렉션을 선보인 구찌 2023 F/W 맨즈 컬렉션. 2019년부터 구찌 앰버서더로 활동해온 카이가 프론트로에 앉아 패션쇼를 관람했습니다.

 

데뷔 후 첫 해외 패션위크에 참석한 엔하이픈은 멤버 전원이 프라다 2023 F/W 맨즈 컬렉션에 참석해 전세계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6개월 간의 ‘비 더 선’ 월드투어를 마친 세븐틴의 정한이 파리 패션위크에 등장했습니다. 생로랑 2023 F/W 맨즈 컬렉션에 참석해 프론트로에 앉았는데요. 앞으로 그가 생로랑과 어떤 인연을 맺어갈지 궁금해집니다.

 

디지털 싱글 <바이브>로 돌아온 빅뱅 태양이 지방시의 앰버서더가 되었습니다. 앰버서더로서의 첫 활동은 2023 F/W 맨즈 컬렉션 참석이었는데요. 지방시 패밀리가 된 태양, 잘 어울리죠?

 

 

패션 하우스 캠페인 광고를 점령한 한국 아티스트

K-POP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그 열기를 더해만 가고 있습니다. 글로벌 앰버서더를 넘어 캠페인 광고의 모델이 K-POP 스타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샤넬의 코코 크러쉬 2023 캠페인에 하우스 앰버서더인 블랙핑크 제니가 모델로 선정되었습니다. 코코 크러쉬의 퀼트 패턴에 현대적인 감각이 더해진 코코 크러쉬 컬렉션은 C 로고에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더해진 네크리스, 다이아몬드가 있는 디자인과 없는 디자인으로 출시된 ‘C’, ‘O’ 형태 브레이슬릿으로 구성됩니다. 2023 코코 크러쉬 컬렉션을 착용하고 ‘뉴 클래식’을 보여주는 제니의 모습을 지금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185년 역사를 지닌 주얼리하우스 티파니가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인 블랙핑크 로제와 함께한 티파니 락(Tiffany Lock)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로즈 골드 락 뱅글과 새로 출시된 락 반지를 착용한 로제는 시크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Prada

프라다가 사진가 데이비드 심스(David Sims)와 함께 인간의 다면적인 본성을 영화적 분위기로 담은 2023 S/S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캠페인 속에는 NCT 재현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하우스 글로벌 메인 캠페인에 참여해 그 의미가 더욱 큽니다.

 

2023 기대되는 OTT K-콘텐츠 작품 TOP 5

탄탄한 스토리와 감각적인 연출,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까지.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팬들의 마음마저 사로잡은 OTT 시리즈가 새로운 시즌으로 찾아옵니다.
올해 공개 예정인 시리즈 중 기대되는 작품 5개를 소개합니다.

 

공개되자마자 열풍을 몰고 온 작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 2의 공개일이 정해졌습니다. 3월 10일, ‘동은’의 복수가 이어질 예정인데요. 김은숙 작가의 탄탄한 스토리와 송혜교, 임지연, 박성훈, 정성일 등 배우들의 연기 호평이 이어진 만큼 다음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해집니다.

 

TVING 오리지널 퇴마 판타지 시리즈 <아일랜드>는 1997년 연재를 시작한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죠. 배우 김남길과 이다희, 차은우, 성준이 주연을 맡은 파트 1은 현재 모두 공개되었습니다. 인물을 둘러싼 사건들이 더욱 촘촘하게 얽히며 새로운 국면을 맞이할 <아일랜드> 파트 2는 2월 24일 시작됩니다.

 

<재벌집 막내아들>의 진양철 역에서 헤어 나올 수 없다면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드라마 <형사록>을 추천합니다. 믿고 보는 배우 이성민의 열연을 확인할 수 있죠. 그는 살인 용의자가 된 형사 역을 맡아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데요. 예측하기 어려운 사건 전개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시즌 1을 넘어설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탈영병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D.P)라는 신선한 소재를 다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가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옵니다. 2023년 3분기 공개 예정인 <D.P> 시즌 2는 시즌 1에서 환상의 케미를 보여줬던 배우 정해인과 구교환, 손석구, 김성균 등 주요 인물이 다시 뭉칠 예정입니다.

 

ⓒNetflix

욕망이 괴물이 되는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들을 그린 <스위트홈> 시즌 2가2023년 공개됩니다. 배우 송강과 이진욱, 이시영, 고민시가 시즌 2에 함께하고 배우 오정세와 김무열, 진영 등이 새로운 캐릭터로 합류할 예정인데요. 아직 정확한 시리즈 오픈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