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모두 한 인간으로서, 또 여성으로서 잘 살아가는 방법을 끊임없이 고민한다. 마리끌레르와 룰루레몬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이에 대한 기준이 확고한 네 명의 여성을 만나 웰비잉(Well-being)에 대한 그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였다.

⠀⠀⠀

⠀⠀⠀

K-팝 아티스트 예리

타이트 핏 롱 슬리브 니트 바디수트, 어깨에 걸친 레스트 레스 풀오버, 스쿠바 하이라이즈 조거 팬츠, 안에 매치한 원더 트레인 하이라이즈 타이츠, 차지 필 워크아웃 미드 스니커즈 모두 가격 미정 룰루레몬(lululemon).

 ⠀⠀⠀

“웰비잉은 밸런스”

K-팝 아티스트 예리는 웰비잉이란 ‘밸런스’라 이야기한다. 자신의 내부와 외부의 균형을 맞추는 것에서부터 좋은 삶이 시작된다고 말하는 그는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위해 오랫동안 필라테스를 수련해왔다.

 ⠀⠀⠀

얼라인 하이넥 탱크탑 루시드, 얼라인 크로스 웨이스트 하이라이즈 크롭, 파인드 유어 밸런스 스튜디오 니 하이 삭스, 차지필 워크아웃 로우 스니커즈 모두 가격 미정 룰루레몬(lululemon).

‘밝음’이라는 말에 대해 자주 생각해요. 예전에는 밝음이라는 말을 가볍게만 느꼈어요. 하지만 이제는 밝은 에너지를 나눌 수 있는 사람이야말로 가장 강한 사람이 아닐까 생각해요. 어두운 에너지에 함몰되기보다 스스로에게 관심을 더 갖고, 자신을 섬세하게 바라보려 하고요. 이런 노력이 나를 사랑하는 일로 이어질 거라 믿어요. 스스로를 사랑하는 마음이 삶의 원동력이 될 때 새로운 분야에 도전할 용기도 생기잖아요.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건 나다운 모습으로 살아가며 일상과 휴식의 조화로운 균형을 맞추는 일이죠.”

⠀⠀⠀

⠀⠀⠀

배우 예수정

신치 웨이스트 스트레치 셔츠 재킷, 비하인드 스토리 오픈 백 하프집 스웨터, 풀 온 집 프론트 하이라이즈 팬츠, 차지필 워크아웃 미드 스니커즈 모두 가격 미정 룰루레몬(lululemon).

 ⠀⠀⠀

“웰비잉은 감동하기”

배우 예수정은 사소한 것이라도 마음을 떨리게 만드는 지점이 삶을 더 풍요롭게 만들 것이라 말한다. 동이 터오는 하늘, 지저귀는 새소리처럼 쉬이 지나치기 쉬운 것들에 집중해 ‘감동’하다 보면 매일이 더 행복해진다고 한다.

 ⠀⠀⠀

리브드 모달 실크 블렌드 리버서블 티셔츠, 얼라인 와이드 레그 하이라이즈 팬츠, 차지필 워크아웃 미드 스니커즈 모두 가격 미정 룰루레몬(lululemon).

“저는 해 뜰 무렵 하늘을 봐요. 해가 뜨는 풍경, 맛있는 커피 한 잔, 작은 새가 지저귀는 소리까지 감탄을 자아내는 건 아주 많죠. 무엇보다 감동하는 날은 나쁜 일이 일어나지 않죠. 주변에 소소하게 나를 감동시키는 것이 많으니까 낯선 상황에서도 마음이 편해지고, 나아가 이런 긍정적인 에너지가 타인과 관계를 맺을 때도 좀 더 빨리 나를 열게 만들어주죠. 그러니 제게 웰비잉이란 감동하기예요. 동시에 내가 나의 모습으로 살아가기 위해서는 질문을 멈추면 안 돼요. ‘왜요?’라는 질문을 자주 해요. ‘(다른 사람이 그렇다고 해서) 나도 그래야 하나요?’ 혹은 ‘왜 그러면 안 돼요?’라는 질문을요.”

⠀⠀⠀

⠀⠀⠀

모델 요요

카무플라주 패턴의 얼라인 탱크탑, 얼라인 하이라이즈 팬츠, 스트레칭 스트랩, 에볼루션 레그 워머, 스트롱필 트레인 스니커즈 모두 가격 미정 룰루레몬(lululemon).

 ⠀⠀⠀

“웰비잉은 건강한 정신과 몸”

모델 요요는 웰비잉의 필수 요소가 ‘운동’이라 말한다.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던 시절을 지나 비로소 자신의 행복을 위해 몸을 움직이게 되었을 때 삶의 질이 달라졌다는 그는 도전에 대한 두려움을 버려야 한다고 믿는다.

⠀⠀⠀

홀드 타이트 탱크탑, 릴렉스드 핏 슈퍼 하이라이즈 카고 쇼츠, 안에 레이어드한 얼라인 하이라이즈 쇼츠, 우먼스 파워 스트라이드 크루 삭스, 스트롱필 트레인 스니커즈 모두 가격 미정 룰루레몬(lululemon).

“도전 자체보다는 도전하는 과정을 즐기는 것 같아요. 원래는 제가 겁 많고 소심했거든요. 스스로 나의 한계를 정하기도 했고요. 하지만 더 이상 스스로 한계를 두고 싶지 않아요.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이루는 과정에서 성장하고 더 단단해지는 나를 보며 충만감을 느끼거든요. 그러니 반드시 무언가를 이루겠다는 목표 달성을 위한 도전이 아니라 과정 속에서 변화하고 성장하는 내 모습이 좋아요. 살아 있다고 느끼고요. 끊임없이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싶어요. 긍정적인 자극을 받아들이고 이런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누군가에게 좋은 자극을 주고 싶어요. 건강하게!”

⠀⠀⠀

⠀⠀⠀

요가 명상 지도자 비하

얼라인 브라, 얼라인 하이라이즈 팬츠 루시드, 더 매트 모두 가격 미정 룰루레몬(lululemon).

 

“웰비잉은 지금 이 순간을 사는 것”

요가 명상 지도자 비하는 ‘현존’하는 지금에 집중할 수 있어야 더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다고 이야기한다. 현재의 시간에 머물며 가장 나다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요가와 명상은 그래서 그에게 특히 더 소중하다.

⠀⠀⠀

홀드 타이트 탱크탑, 레이어드한 라이크 어 클라우드 롱 라인 브라, 허리에 걸친 코튼 블렌드 헨리 롱 슬리브 셔츠, 그루브 슈퍼 하이라이즈 플레어 팬츠, 차지필 워크아웃 로우 스니커즈 모두 가격 미정 룰루레몬(lululemon).

‘Here and Now’라는 표현이 있잖아요. 요가와 명상을 하다 보니 ‘지금 이 순간에 머무르라’는 말을 자주 해요. 보통 우리는 과거와 미래 사이에서 방황하며 겪지 않아도 될 두려움과 갈등 속에 사는 것 같아요. 웰비잉, 잘 살아간다는 건 지금 이 순간에 온전히 머무는 일 아닐까요. 저는 지금보다 조금 더 나은 삶을 꿈꾸며 ‘나는 무엇을 위해 살아가고 싶지?’라는 자문을 자주 해요. 지금보다 가치 있는 삶을 꿈꾸며 이 순간에 충실하고자 하는 마음이 삶의 원동력이 되어주는 것 같아요. 이 마음을 유지하기 위해 자기 수련을 해나가고, 이 과정을 통해 저 자신과 계속 가까워지고 싶어요.”

⠀⠀⠀

⠀⠀⠀

자세한 제품 정보 혹은 구매는 아래 룰루레몬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