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레페토 서울
(MAISON REPETTO SEOUL)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가 압구정 로데오에 ‘메종 레페토 서울’을 오픈했습니다. 레페토의 정체성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메종 레페토 서울’에서는 쇼핑은 물론 발레 강습도 받을 수 있는 스튜디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팜 엔젤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Palm Angels Seoul Flagship Store)

©Palm Angels

압구정 도산공원 앞에 LA의 자유분방한 분위기와 스케이트보드 문화를 담은 브랜드 팜 엔젤스 플래그십 스토어가 문을 열었습니다. 밀라노, 마이애미, 라스베이거스에 이은 네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로, 오픈을 기념해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서울 캡슐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서울의 밤을 수놓는 네온사인에서 영감을 받은 데님 재킷과 후드 티를 비롯한 8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장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베이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OBEY Seoul Flagship Store)

오베이가 파리와 암스테르담에 이어 서울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습니다. 스토어 앞에는 브랜드의 아이콘 페이스 스타 로고로 제작된 간판이 설치되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오베이의 설립자인 셰퍼드 페어리(Shepard Fairey)의 오리지널 아트워크로 꾸며진 외부 아트월은 스토어가 위치한 홍대의 거리 문화와 결을 같이 합니다.

오베이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서울 컬렉션과 헬리녹스 협업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서울 컬렉션은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입기 좋은 스웨트셔츠와 그래픽이 귀여운 티셔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헬리녹스와 함께한 컬렉션에는 두 브랜드의 로고가 새겨진 캠핑 의자와 테이블, 티셔츠, 카고 쇼츠, 캠프 캡 등 캠핑에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 포함됩니다.

 

키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Kiton Cheongdam Flagship Store)

나폴리 테일러링 장인들이 100% 수작업으로 제작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키톤(Kiton)이 국내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습니다. 1층에서는 아웃도어 라인과 데님 등 남성 캐주얼 아이템을, 2층에서는 나폴리탄 남성 클래식 수트와 여성복 라인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키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고객별로 맞춤 주문이 가능한 MTM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주문 후 10일 이내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스탁 서비스(Stock Service)도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