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디 by 마크 제이콥스
(Fendi by Marc Jacobs)

펜디와 마크 제이콥스가 펜디의 아이코닉한 실루엣과 백의 역사를 담은 2023 봄-여름 캡슐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꺼지지 않는 불빛, 치열한 삶이 펼쳐지는 뉴욕의 광경을 올해 탄생 25주년을 맞은 바게트 백과 레디-투-웨어 컬렉션으로 표현했는데요. 다양한 컬러의 바게트 백을 비롯해 패러슈트 트레인 스커트, 바스락거리는 셀로판 오페라 케이프, 재생 퍼 소재를 활용한 스톨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2023년 5월 11일부터 팔라초 펜디 서울을 비롯한 일부 펜디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뮈글러 × 에이치앤엠
(Mugler × H&M)

에이치앤엠이 뮈글러 하우스와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을 공개했습니다. 뮈글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케이시 캐드월라드(Casey Cadwallader)가 제작해 하우스만의 독특하고 생동감 넘치는 스타일을 담아냈습니다. 과감한 스타일의 뮈글러 × 에이치앤엠 컬렉션은 2023년 5월 11일 일부 에이치앤엠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N21 X 월포드
(N21 x Wolford)

N21이 럭셔리 언더웨어 브랜드 월포드와의 협업 컬렉션을 발표했습니다. 여성의 아름다움과 힘을 담은 컬렉션은 대담한 비대칭 컷과 날렵한 테일러링이 돋보이죠. 심플한 스타일의 드레스와 스커트를 비롯해 과감한 디자인의 보디수트, 스타킹, 언더웨어 등으로 구성됩니다. 현재 N21와 월포드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푸마 X 퍽스 앤 미니
(PUMA X P.A.M.)

©Puma

푸마가 호주 스트리트 브랜드인 퍽스 앤 미니(Perks and Mini)와의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지구상에 남은 마지막 야생 지역인 인도네시아 북수마트라주에서의 정글 탐험을 테마로 하여 기능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테크니컬 스포츠웨어를 선보입니다. 독특한 그래픽의 티셔츠를 비롯해 아웃도어 디테일이 돋보이는 집업 재킷, 리버시블 모자 등으로 구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