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ZARA)

자라(ZARA)가 영화 <바비(Barbie)>와 협업한 ‘바비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바비랜드 속 ‘바비’와 ‘켄’의 패션 스타일이 재현된 ‘바비 캡슐 컬렉션’에는 여성복, 남성복 외에도 슈즈, 주얼리 등이 포함돼 있습니다.

 

자라는 ‘바비 캡슐 컬렉션’의 론칭을 기념하는 팝업 행사도  진행합니다. 파리 샹젤리제와 뉴욕 소호에 위치한 자라 매장에서는 영화 속 바비의 세계관을 확장해 만든 실사판 바비의 드림하우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자라 롯데월드몰점 내에는 협업을 기념하는 스페셜 팝업존과 핑크 포토 부스가 마련됩니다.

 

크록스(Crocs)

크록스(Crocs)는 영화 <바비(Barbie)>의 시그니처인 핑크 컬러를 가득 담은 ‘메가 크러쉬 클로그’와 ‘크러쉬 클로그’, ‘클래식 클로그’, ‘코지 샌들’ 총 4가지의 슈즈를 선보였습니다.

 

바비 컬렉션 구매 시, 영화 <바비(Barbie)>를 모티브로 한 카우보이 모자, 하이힐 부츠, 디스코 볼, 롤러블레이드를 포함한 8개의 지비츠가 함께 제공됩니다.

 

수페르가(superga)

수페르가(Superga)는 클래식한 스니커즈에 영화 <바비(Barbie)>의 색을 더한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그 중 롤러블레이드, 비치볼, 플라밍고 아이콘이 들어간 ‘시그니처 2750 코튼 캔버스 스니커즈’와 7cm의 핑크 플랫폼이 매력적인 ‘2802 코튼 캔버스 스니커즈’를 주목해 주세요.

 

에어비앤비(Airbnb)

에어비앤비(Airbnb)가 미국 캘리포니아 말리부 해변에 위치한 ‘켄드림하우스(KenDreamhouse)’에서 무료로 숙박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호스트 켄이 맞이해 주는 핑크빛 드림하우스에서 켄의 옷장을 둘러보거나 야외 디스코장에서 라인 댄스를 배울 수 있으며, 인피니티 풀에서 물놀이도 즐길 수 있습니다.

 

© Airbnb

2023년 7월 21일과 22일에 진행되는 에어비앤비의 숙박 이벤트는 1박당 최대 2명의 게스트를 선정하며, 당첨된 게스트에게는 숙박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갭(GAP)

(GAP)이 바비 인형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담은 티셔츠와 스커트, 후드, 데님, 액세서리 등을 출시했습니다. 반려동물 의류도 있다니 정말 기대되죠?

 

버거킹(burger king)

버거킹(Burger King) 브라질은 스모키한 핑크 소스를 곁들인 베이컨 치즈버거와 켄의 감자튀김, 딸기 네스퀵 파우더가 함유된 핑크 도넛, 바닐라 밀크쉐이크가 함께 제공되는 메뉴를 발표했습니다.

 

한정판 ‘BK 바비 콤보(BK Barbie Combo)’와 디저트는 브라질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키플링(Kipling)

키플링(Kipling)은 한정판 바비 인형 키링을 포함해 8개의 가방과 2개의 액세서리를 출시했습니다.

 

키플링의 시그니처 원숭이 인형도 영화 <바비(Barbie)> 스타일로 새롭게 재해석되었으며, 가방에는 바비 인형과 바비 로고가 프린팅된 안감이 덧대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