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emars Piguet

©Audemars Piguet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오데마 피게(Audemars Piguet)가 브랜드 1017 ALYX 9SM의 창립자인 매튜 윌리엄스(Matthew Williams)와 협업해 로열 오크 및 로열 오크 오프쇼어 모델 4개와 로열 오크 유니크 피스 1개를 출시했습니다. 시카고 출신 디자이너 매튜 윌리엄스는 이러한 협업을 통해 저는 시계 제조라는  다른 탁월한 영역에 대해 탐구하고 이해도를 높일  있었습니다.”라고 말하며 만족감을 표현했습니다.

 

 

©Audemars Piguet

 

©Audemars Piguet

 

18캐럿 옐로 골드와 18캐럿 화이트 골드 또는 투톤 버전으로 출시되는 5개의 워치는 과감하고 현대적인 실루엣과 브랜드의 시그니처를 모두 담아낸 다이얼이 특징입니다. 그 중 로열 오크 유니크 피스는 18캐럿 옐로 골드와 스테인리스 스틸을 조합한 두 가지 색의 케이스와 브레이슬릿으로 구성됩니다. 새틴 마감으로 장식한 PVD 코팅 골드 다이얼에는 두 브랜드의 레터링 로고와 옐로 골드 크로노그래프 핸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야간에도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야광 코팅처리된 세 개의 옐로 골드 중앙 핸드가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지속 가능한 접근 방식을 고수하는 두 브랜드는 8월 24일 도쿄에서 열린 오데마 피게와 1017 ALYX 9SM의 협업 출시 행사에서 로열 오크 유니크 피스를 경매에 부쳐 1백만 달러에 판매했습니다. 해당 모금액은 NGO 단체인 키즈 인 모션(Kids in Motion)라이트 투 플레이(Right to Play)를 통해 소외 계층 어린이들의 놀이 기반 학습 기획을 지원하는 프로젝트에 기부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