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ADA GOOSE

ⓒCANADA GOOSE

럭셔리 아웃도어 브랜드 캐나다 구스(Canada Goose)가 다가오는 23FW에 공개할 캡슐 컬렉션의 협업 주인공들을 공개했다. 래퍼 드레이크(Drake)가 수장으로 있는 레이블 OVO 사운드, 편집샵 CONCEPTS, 스트릿 브랜드 BAPE 등 입니다. 그중에서 가장 먼저 공개한 주인공은 바로 한국인 디자이너 황경록이 전개하는 록(rokh)과 미국 시골을 배경으로 그림을 그리는 아티스트 맷 맥코믹(Matt McCormick)입니다. 

록(rokh)은 2018 LVMH PRIZE에서 특별상을 수상한 황경록이 런던을 베이스로 전개하고 있는 여성복 브랜드입니다. 이번 캡슐 컬렉션에서는 록만의 고급스럽고 타임리스한 실루엣을 베이스로 한 아우터와 니트웨어, 액세서리들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더불어 미국 서부에 대한 향수와 자유로움을 스케치 및 페인팅으로 표현하는 맷 맥코믹(Matt McCormick)의 로데오 그림들이 곁들여질 예정입니다. 

 

ⓒCANADA GOOSE

ⓒCANADA GOOSE

록의 시그니처 제품이기도 한 오버사이즈 트렌치 코트와 패디드 아우터 위에 가벼운 스트랩 장식이 자리 잡았습니다. 다소 밋밋할 수 있는 단색의 아이템 위에 링과 스트랩이 적절히 조화되어 한층 더 멋스럽게 느껴지죠. 크롭한 기장의 푸퍼 재킷 후면에는 맥코믹의 로데오 프린팅이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이 외에도 맷 맥코믹의 그림을 베이스로 하는 니트, 목도리와 발라클라바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됩니다. 해당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다가오는 협업 프로젝트는 캐나다 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