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테가 베네타 ‘오빗’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의 오빗(Orbit)은 1990년대의 스니커즈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습니다. 오빗은 메시 소재 언더레이 위에 보테가 베네타의 상징, 인트레치아토 패턴을 연상시키는 글로시한 오버레이가 사선으로 교차돼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보테가 베네타 오빗은  ‘블랙’, ‘실버-파라키트’, ‘실버-화이트’ 총 세 가지 컬러웨이로 출시되며, 2023년 10월 31일부터 보테가 베네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란라 x 살로몬 크로스 프로 ‘베터’

란라(RANRA)와 살로몬(Salomon)의 두번째 협업으로 살로몬의 크로스 프로 모델을 재해석한 ‘베터(Better)’가 탄생했습니다. 베터는 천연 염료를 사용하거나 접착제 사용을 줄이는 새로운 시도를 하기도 했죠. 또, 새롭게 개발된 재활용 고무와 천연 EVA 폼 아웃솔로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잡았습니다. 란라 x 살로몬 크로스 프로 베터는 2023년 8월 24일 살로몬과 란라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미네 x 뉴발란스 610T ‘더 무즈’

뉴발란스(New Balance)가 래퍼 아미네(Aminé)와 함께 ‘바나나’에 진심인 슈즈를 공개했습니다. 610T ‘더 무즈’는 옐로 스페이서 메시에 광택이 나는 브라운 페이턴트 레더를 더해 어퍼를 완성했고, 미드솔의 컬러는 노란 바나나가 익을 때 나타나는 색깔 변화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