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펜하겐 패션위크 스트릿 스타일

입추와 말복이 지나자마자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선선해졌습니다. 성황리에 막을 내린 코펜하겐 패션위크 스트릿 스타일로 올가을 스타일링의 힌트를 얻어 볼까요?

 

Day 1

가을 하면 곧장 연상되는 아우터는 트렌치코트입니다. 데님과 싱글 브레스티드 트렌치코트를 매치한 베이식한 룩부터 스웨이드 재킷에 버뮤다팬츠, 부츠를 매치해 트렌디한 룩, 독특한 패턴의 컬러풀한 가방으로 포인트를 준 룩까지. 참고할 만한 스타일링이 많죠?

 

Day 2

다들 옷장에 하나씩은 보유하고 있는 블랙 미니 드레스. 이런 볼륨감 있는 트렌디한 블랙 미니 드레스는 어떤가요? 과감하게 매치한 화이트 스타킹 덕분에 과해 보이지 않고 쿨한 룩이 완성되었습니다. 캐주얼한 블랙 스트랩 샌들도 신의 한 수로 작용했죠

 

Day3

친구와의 트윈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사진 속의 룩을 참고해 보세요. 오버사이즈의 상의에 롱 스커트, 바라클라바와 화이트 선글라스 그리고 플랫한 신발로 친구와 실루엣을 동일하게 스타일링했습니다. 같은 컬러의 아이템을 착용하는 것보다 실루엣으로 은은하게 스타일링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Day4

Y2K 트렌드는 여전히 유효합니다. 모델 모나와 니나의 스트릿 패션에서 밀레니얼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데요. 니나는 데님 온 데님 룩으로 크롭 재킷과 루즈한 팬츠를 매치하고 무심하게 볼캡을 뒤집어썼습니다. 모나는 구겨진 오버사이즈 셔츠에 와이드 팬츠, 고글형 선글라스를 스타일링했습니다.